택배사고 책임회피및 떠넘기기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대한통운 ] 택배사고 책임회피및 떠넘기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현성
  • 조회수 : 483회
  • 작성일 : 13-06-17 11:15:18

본문

저번주 주중에 동생한테  집에 있는 티셔츠 두벌 택배로 보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하루있다 택배가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티셔츠가 물에 젖어있고
심한 악취와 티셔츠가 여기저기  노랗게  오염돼 있더라구요..

택배보내준 동생이랑 통화를 해보았더니  동생이 포장한 상자랑 틀린상자였고
자세히 보니 운송장도  다른박스에서 띠었다  다시붙인거드라구요..

중간에 사고가 났으면  고객한테 전화를해서 얘기를 하는게 맞는게 아닌가요?
물에젖고 악취및 오염된 티셔츠를  재포장해서 그대로 보내다니..

대한통운전화를 해서  이런일이 있었다 라고  전화를 하니
사고처리반 사람이 교육중이라며  다음주 월요일날 교육이 끝난다고  기다리라합니다..

오늘 월요일이 돼니 전화가 오더군요..
옷을 드라이해서 입으시면 안돼겠냐는 말을합니다...
편의점에서 택배보내준 사람이  물품가격을 4만원이라고 적었다고
자기들이  보상해줄수 있는 돈은 4만이 최대랍니다..
그건 동생이 잘모르고 적은건데...

데상트티셔츠75000원 르꼬르티셔츠85000
합이 16만원정도 인데  두개다 3번도 안입은 티셔츠인데
보상금 필요없고  똑같은 티셔츠로  보상해달라고 하니
절대 그렇게는 안된답니다..이게 말인지 된장인지ㅡ ㅡ

이럴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자기들이 보상해줄수 있는건  4만원 뿐이라는데
보내준동생이 잘모르고  적은건데
티셔츠 가격은 매장가도 알수있는 가격인데..4만원이라고 적었다고
그냥4만원 짜리 옷이 돼는건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