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대표업체가 이래도 되는 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티몬, 대표업체가 이래도 되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하나
  • 조회수 : 155회
  • 작성일 : 12-08-23 16:03:22

본문

티몬에서 물건을 자주 구입하는 고객입니다.
티몬 좋지요, 할인된 가격으로 싸게 사용할수 있는 취지 참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미티켓 환불이라고 쓰지않은 티켓을 환불해 준다고 해서 더욱좋았지요

제가 샵이용권을 8회권을 구매했습니다.
근데 일도 바쁘고 거기 영업 종료시간도 있고해서 제가 유효기간이 8월 31일까지인데 남은
5번을쓰지 못할것 같아 미티켓 환불처리를 하려고 연락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은 8회권을 끊어 3회를 썻으니 그건 다쓴거나 마찬가지라며 환불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세번만 쓸꺼면 1회권을 3개사서 쓰지 라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8월31일이 유효기간인 티켓인데 판매종료되고 7일후로밖에 미티켓 환불처리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말도안되는 쓸데없는 고객들 눈속임만 하는 저런 제도가 대표업체가 쓴다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제가 그걸 다 못쓸지 알았습니까? 제가 사정이 있어 그 티켓을 못쓰니 그렇게 광고 때리시는 미티켓 환불을 쓰려하니 정작 쓰지 못한다구요
그럼 그건 어디에 쓰는건가요?

정확한 명시없이, 정확한 설명없이 그냥 제목만 미티켓 환불 제도를 쓰고계시더라구요
분명히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환불 처리 해주셔야할꺼 같은데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소셜업체에서 사용치 못하신 쿠폰의 환불이 이뤄지지 않아 난감하시겠습니다.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소셜커머스 못쓴 쿠폰 70% 포인트로 돌려준다=로 기사(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290787)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로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토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58 통신 정수경 2011-12-06
3757 기타 윤미숙 2011-12-06
3756 통신 박은경 2011-12-06
3755 자동차 강승희 2011-12-06
3754 생활가전 유철우 2011-12-06
3753 기타 백철 2011-12-06
3752 기타 신정섭 2011-12-06
3751 기타 이종민 2011-12-06
3750 기타 고희정 2011-12-06
3749 식음료 김종진 2011-12-06
3747 통신 박재형 2011-12-06
3745 기타 강려원 2011-12-06
3744 통신 정의석 2011-12-06
3734 digital 서민기 2011-12-06
3733 유통 강창현 2011-12-06
3729 기타 고정숙 2011-12-06
3725 자동차 박태룡 2011-12-06
3724 기타 박미야 2011-12-06
3720 생활가전 김권옥 2011-12-06
3719 식음료 박상우 2011-12-06
3717 통신 박대희 2011-12-06
3711 생활용품 김성훈 2011-12-06
3708 기타 전지훈 2011-12-06
3706 생활용품 현철우 2011-12-06
3704 기타 박서연 2011-12-06
3703 기타 이미정 2011-12-06
3701 통신 임은정 2011-12-06
3695 생활가전 이지원 2011-12-06
3694 식음료 김용옥 2011-12-06
3691 digital 오현석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