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중앙치과 ] 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용
  • 조회수 : 136회
  • 작성일 : 13-07-26 12:45:44

본문

삼성에어컨을 틀면 쾌쾌한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처음부터 냄새때문에 신경쓰였었는데....
최근엔  A/S접수해서 오셔서하는말은
보상수리기간은 지났고,처음부터 A/s안받았냐구하시네요.
안에 습기가 있어.곰팡이때문에 그러니 약뿌리고 ,끄기전에 10분정도 제습에
습기를 제거하라고 하시더라구요.약도 뿌려서 오후시간동안 해봤지만
열흘정도 지나니 또 냄새가 납니다.방법이 없다구만 하시구요
어제는 A/S 또 접수했는데..에어컨을 청소업체에 의뢰해서 분해해서 청소를 받아보라고,그래도 안되면 부품을 바꾸라고 하더라구요.전액 본인이 부담해야하고..
제 사업장에 에어컨이 12대 있습니다.
타제품은 10년 이상을 사용해도 냄새가 없는데..삼성제품에서만 냄새가 나느냐구요
그러면서 제품하자는 없다고..만 주장하시니.....난감합니다.
문제가 있는데..개선의 의지가 없어서 너무 황당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03 기타 a11010 2011-12-05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