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폰이라고 샀는데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핸드폰대리점 ] 공짜폰이라고 샀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성애
  • 조회수 : 411회
  • 작성일 : 13-01-21 11:30:14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해 공짜폰이라고 해서 부천역에 있는 핸드폰가게에서 핸드폰을 샀습니다.
그래서 쓰던중에 친척중에 핸드폰 가게를 차려서 쓰던 핸드폰을 다른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어요.
그런데 sk에서 계속 단말기 대금이 약 17000원 정도 청구되고 그게 2년이나 남은거에요.  전화해보니 조건이 사용시에 핸드폰이 공짜라고 .. 이미 살때 설명다 됐고 제 사인도 다 되어있다고 하네요. 같이 갔던 언니도 그 내용 모르고 있고 저도 몰랐는데... 그래서 지금 핸드폰 단말기 돈을 두군데나 내고 있는 상황이에요.
또 공짜라고 했지만 요금서에 단말기 대금 할인 제외한 약 천원정도도 납부가 되었던 상황이에요.
공짜라고 소비자우롱하고 ㅜㅜ 어떻게 해야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03 기타 정현주 2011-12-06
3801 통신 백창현 2011-12-06
3799 생활용품 김광식 2011-12-06
3798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6 기타 글쓴이 2011-12-06
3795 생활용품 김지윤 2011-12-06
3794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3 통신 차세훈 2011-12-06
3790 기타 정소연 2011-12-06
3789 생활가전

처리

**
이지원 2011-12-06
3787 유통 장은휼 2011-12-06
3786 통신 김선주 2011-12-06
3785 통신 바람머리 2011-12-06
3784 기타 변슬기 2011-12-06
3783 기타 정현숙 2011-12-06
3782 기타 정현지 2011-12-06
3781 유통 뀽뀽… 2011-12-06
3780 기타 장효정 2011-12-06
3779 생활가전 이향일 2011-12-06
3778 digital 2011-12-06
3776 기타 오선미 2011-12-06
3773 기타 박향원 2011-12-06
3771 기타 윤종민 2011-12-06
3770 기타 김선미 2011-12-06
3769 생활가전

처리

**
김미자 2011-12-06
3768 생활용품 정미선 2011-12-06
3767 기타 박용수 2011-12-06
3766 기타 박충만 2011-12-06
3765 기타 김현희 2011-12-06
3764 기타 이동근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