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고 이렇게 무시해도 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학생이라고 이렇게 무시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혜수
  • 조회수 : 1,464회
  • 작성일 : 12-02-13 15:37:18

본문

제가 2월 3일날 친구와 함께 수원 남문에 있는 원포인트 라는 가게에서 6000원 곰돌이 필통을 샀습니다 .
필통을 사는데 직원이 "영수증 드릴까요?" 이런 질문도 안하고 그냥 계산만 해주었습니다 .
그 가게에서 나와서 다른가게로 갔는데 보니까 값도 더싸고 더이쁜필통이 있길래 산지 1시간도 안지났고
환불할려고 다시 원포인트 가게를 갔습니다. 환불을 하려고 하니 갑자기 표정이 굳어지는건 저도 이해할수
 있어요 . 그런데 환불을 한다니까 "그럴꺼면 왜샀어요?" 이러는거예요 ; 제가 "저기 가게에 더싸고 이쁜필통이 있어서요^^" 이렇게 말할수 도 없잖아요 ; 그래서 그냥 머뭇거렸더니 .. 바꿔줄려고 하는거예요 . 근데 저만 바꾸는줄 알았나봐요 . 제 친구랑 제가 똑같이 필통을 꺼내니까 하던일 멈추고 "둘씩 바꿔요? 참나 .." 이러는거예요 .. 그러다가 돈이랑 바꿔주셨는데 화가 나셨는지 필통을 바구니에다 던지더군요 ; 학생이라고 이렇게 막 무시해도 되요? 그리고 참고로 저랑 친구랑 필통고를때 저희가 뭐 훔칠까봐 멀리서 지켜보다가 바구니를 준다는 핑계로 와서 째려보고 갔어요 ; 학생이여도 손님인데 .. 제가 친구랑 그렇게 대한건 죄송하긴 합니다 .. 그렇다고 그렇게 막 무시하고 그러면 저랑 친구는 기분안상하겠어요? 좀 화가나네요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 문구류를 구입후 바로 환불요청했는데 불친절한 태도를 보여서 어이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98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6 기타 글쓴이 2011-12-06
3795 생활용품 김지윤 2011-12-06
3794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3 통신 차세훈 2011-12-06
3790 기타 정소연 2011-12-06
3789 생활가전

처리

**
이지원 2011-12-06
3787 유통 장은휼 2011-12-06
3786 통신 김선주 2011-12-06
3785 통신 바람머리 2011-12-06
3784 기타 변슬기 2011-12-06
3783 기타 정현숙 2011-12-06
3782 기타 정현지 2011-12-06
3781 유통 뀽뀽… 2011-12-06
3780 기타 장효정 2011-12-06
3779 생활가전 이향일 2011-12-06
3778 digital 2011-12-06
3776 기타 오선미 2011-12-06
3773 기타 박향원 2011-12-06
3771 기타 윤종민 2011-12-06
3770 기타 김선미 2011-12-06
3769 생활가전

처리

**
김미자 2011-12-06
3768 생활용품 정미선 2011-12-06
3767 기타 박용수 2011-12-06
3766 기타 박충만 2011-12-06
3765 기타 김현희 2011-12-06
3764 기타 이동근 2011-12-06
3763 생활용품 박수경 2011-12-06
3762 식음료 김수민 2011-12-06
3761 통신 서길영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