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책임한 폰세이프를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무책임한 폰세이프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윤정
  • 조회수 : 1,134회
  • 작성일 : 12-10-02 12:57:43

본문

지난 9월8일 휴대폰 아이폰4(화이트)를 분실해서 보험분실접수를 했습니다.
2주정도 걸린다고해서 일단은 임대폰을 쓰며 기다리고 있는대 분실접수만 2주 걸리더군요..
수차례 전화를 해서 진행상황을 물어봐야했고요 대리점 배정된것 역시 상담원가 연결해야만 알 수가 있었습니다. 대리점과도 3차례 통화를 했는데... 제 핸드폰이 아이폰4화이트라 언제 입고가 될지 모른다고 하더군요.. 보험가입시 90만원보장(폰세이프35)을 가입했는데요.. 꼭 같은폰으로만 보상해야 하냐구요.. 지금 우리나라에 아이폰4, 4S 판매금지 상태인데... 이렇게 오래 걸리면 90원 지원에 다른기종을 보상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오늘 상담원(폰세이프)에게 문의를 했더니.. 최신핸드폰은 보상기기에 포함이 안되어 있더라고요...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하는일이 핸드폰은 필수로 필요하기 때문에 임대폰을 쓰고 있지만
한달이 지나면 임대료도 내야하고요 핸드폰 요금제도 현재.. 올인원요금제 그대로 내고 있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줄 알았으면 요금제도 바꿨을텐데... 무책임한 폰세이프측이 너무 화가 나서요... 분실했을때를 대비해서 보험을 가입한건데.. 일부로 잃어 버린것도 아니고.... 마냥 기다리라는 폰세이프측에게 너무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분하고 억울해서요... 금액 보상을 해주면 이왕이면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은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제가 아이폰매니아라면 무조건 기다리겠지만... 그것도 아니고.... 늦은처리 무책임.. 어떻게 보상 받아야하나요...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79 생활가전 이향일 2011-12-06
3778 digital 2011-12-06
3776 기타 오선미 2011-12-06
3773 기타 박향원 2011-12-06
3771 기타 윤종민 2011-12-06
3770 기타 김선미 2011-12-06
3769 생활가전

처리

**
김미자 2011-12-06
3768 생활용품 정미선 2011-12-06
3767 기타 박용수 2011-12-06
3766 기타 박충만 2011-12-06
3765 기타 김현희 2011-12-06
3764 기타 이동근 2011-12-06
3763 생활용품 박수경 2011-12-06
3762 식음료 김수민 2011-12-06
3761 통신 서길영 2011-12-06
3760 digital 강가에 2011-12-06
3759 통신 조민호 2011-12-06
3758 통신 정수경 2011-12-06
3757 기타 윤미숙 2011-12-06
3756 통신 박은경 2011-12-06
3755 자동차 강승희 2011-12-06
3754 생활가전 유철우 2011-12-06
3753 기타 백철 2011-12-06
3752 기타 신정섭 2011-12-06
3751 기타 이종민 2011-12-06
3750 기타 고희정 2011-12-06
3749 식음료 김종진 2011-12-06
3747 통신 박재형 2011-12-06
3745 기타 강려원 2011-12-06
3744 통신 정의석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