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이동통신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이동통신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승진
  • 조회수 : 613회
  • 작성일 : 12-07-10 14:55:15

본문

2011년 7월1일 부로 kt이동통신사로 휴대폰을 교체하엿는데  회사및 기숙에서 통신 불량이 있어 kt고객 상담센터로 전화 해서 조치를 취해달라구 연락 하엿는데  kt측왈 지금 중계기가 없어서 기다려 달라 하여 3개월 기다려서 기숙사에 중계기 설치 하고 회사는 안해 주냐구 물어보니 중계기 물량이 없어서 또 기다리라고 하여 또 3개월 기다렷는데 KT서비스 기사가 회사 방문하여 전파가 넘 약해서 중계기를 달아도 소용이 없다 하여 KT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해서 통신사를 바꿀수 있게 해 달라고 하니 통신사 바꾸는건 고객님 개인사정이라 자기들이 관여 하지 않는다면서 바꿔도 된다고 하길래 그럼 남은 휴대폰 단말기 할부금 지원해주냐구 물어보니 그런 지원은 없다면서 바꾸시고 싶으면 단말기 할부금도 개인이 알아서 처리 하라고 해서  혼자 피해 보는것 같아 상담센터 장문석 과장과 여러번 통화 하엿지만 받아 들여 지지 않아 열받아서 통신사를 바꿧는데 단말기 할부금 내라고 자꾸 지로용지 날라오는데 넘 억울하네요...KT통신사는 통화품질이 엉망인데 통화품질 개선은 해주지 않고 걍 쓰라고 하고 저는 월 54000원을 내면서 품질은 넘 구리고...지금 KT 단말기 할부금 남은거 다 내야하나요?? 억울하네요........해결좀 해줏요
kt측과 통화를 햇는데..남은 단말기요금에 50%로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기기를 사용한것은 8개월 정도인데 단말기 대금은 90%로 가까이 일시금으로 내것든요..남은 요금이
11만 얼마라구 하는데 11만 여기에 대해 50%로 지원이라는것은 타당하지 못하다고 보네요...
 kt의 잘못된 품질로 인해 피해를 보는 입장이라 다시한번 글을 올립니다....남은 대금을 다 없애 주는것이 맞지않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21 통신 민경애 2011-12-06
3820 생활가전 오원석 2011-12-06
3819 기타 김지은 2011-12-06
3818 기타 신영재 2011-12-06
3815 기타 윤민화 2011-12-06
3813 생활가전 차연옥 2011-12-06
3812 생활용품 이홍희 2011-12-06
3810 통신 정창용 2011-12-06
3809 digital 허명철 2011-12-06
3807 digital 송동휘 2011-12-06
3805 통신 박대희 2011-12-06
3803 기타 정현주 2011-12-06
3801 통신 백창현 2011-12-06
3799 생활용품 김광식 2011-12-06
3798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6 기타 글쓴이 2011-12-06
3795 생활용품 김지윤 2011-12-06
3794 기타 김혜진 2011-12-06
3793 통신 차세훈 2011-12-06
3790 기타 정소연 2011-12-06
3789 생활가전

처리

**
이지원 2011-12-06
3787 유통 장은휼 2011-12-06
3786 통신 김선주 2011-12-06
3785 통신 바람머리 2011-12-06
3784 기타 변슬기 2011-12-06
3783 기타 정현숙 2011-12-06
3782 기타 정현지 2011-12-06
3781 유통 뀽뀽… 2011-12-06
3780 기타 장효정 2011-12-06
3779 생활가전 이향일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