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햄버거 먹고 설사하고 장염진단 받았는데 롯데이라는 무관심 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롯데리아 ] 롯데리아 햄버거 먹고 설사하고 장염진단 받았는데 롯데이라는 무관심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행연
  • 조회수 : 1,146회
  • 작성일 : 25-07-09 09:29:21

본문

본인은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소재 신촌점 롯데리아에서
2025 07 07 19:25경 롯데이츠로 주문을 하였고 19:45경 픽업을 하였습니다
주문내역은 : 불고기 버거/ 치킨버거/ 치즈스틱2 입니다

그걸 사왔고 중학생 아이가 먹었는데
그것만 먹었고 그 외는 먹은게 없습니다

학교가서 아침부터 설사5번 하고 식은땀 나서
아침에 조퇴 하였고
회사에 있는 본인은 왔다 갔다 택시 3번이나 탔으며 (택시비 25,000원 총합)
아침에 조퇴한 아이데리고 병원갔고 장염 판정 받았고 어제는 조퇴 오늘은 요양으로 학교도 못가고 있으며 이번주 쉬는게 좋겠다고 병원에서도 하셨습니다

롯데리아에 고객소리에 글을 어제저녁 남겼고 오늘 아침 2025 07 09 09시경 배은미 직원이 전화를 주셨는데 "다른 고객은 이상없다. 점검시 이상 없었다 그러니 롯데리아 잘못이 아니다" 하셨습니다

사람마나 컨디션이 다릅니다 치킨버거 먹은 형은 괜찮았는데 불고기 버거 먹은 둘째 아이만 병이 나서 학교도 못가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아 메시지 남깁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식료품의 경우 부패 변질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 개봉된 경우라면 제조, 유통상의 사업자측 과실이 있다고 해석되며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을 파는 것은 식품위생법 위반 사항으로 해당 행정관청(시,군,구 또는 국번 없이 1399번)에 시정조치등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중독증상이 해당음식으로 인한 것이면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을 배상받을 수 있으며 의사의 소견서를 첨부하여 내용증명 우편으로 배상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749 식음료 김종진 2011-12-06
3747 통신 박재형 2011-12-06
3745 기타 강려원 2011-12-06
3744 통신 정의석 2011-12-06
3734 digital 서민기 2011-12-06
3733 유통 강창현 2011-12-06
3729 기타 고정숙 2011-12-06
3725 자동차 박태룡 2011-12-06
3724 기타 박미야 2011-12-06
3720 생활가전 김권옥 2011-12-06
3719 식음료 박상우 2011-12-06
3717 통신 박대희 2011-12-06
3711 생활용품 김성훈 2011-12-06
3708 기타 전지훈 2011-12-06
3706 생활용품 현철우 2011-12-06
3704 기타 박서연 2011-12-06
3703 기타 이미정 2011-12-06
3701 통신 임은정 2011-12-06
3695 생활가전 이지원 2011-12-06
3694 식음료 김용옥 2011-12-06
3691 digital 오현석 2011-12-06
3690 기타 전혜경 2011-12-06
3689 기타 한경록 2011-12-06
3688 기타 김수희 2011-12-06
3687 통신 정춘식 2011-12-06
3686 기타 이미나 2011-12-06
3685 기타 정세영 2011-12-06
3684 기타 김효진 2011-12-06
3683 생활용품 이유진 2011-12-06
3682 생활용품 주윤남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