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빠레 초코 아이스크림 (사진첨부해서 다시올립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롯데삼강 ] 빵빠레 초코 아이스크림 (사진첨부해서 다시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화진
  • 조회수 : 495회
  • 작성일 : 13-04-03 12:52:34

본문

(글을 몇번올려 죄송합니다. 글올린게 수정이 안되네요 사진이 첨부가 안되어 또 글올립니다.
밑에건 안지워지네요 ㅠ.ㅠ)

주말에 애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줬습니다.
두명은 잘먹었는데  똑같은 빵빠레 초코아이스크림
7살된 큰애가 아이스크림을 다먹고 어금니이빨에 뭐가 끼었다고 하길래
이빨을 보니 시커먼게 잔뜩 묻어있더군요
저는 초코인가 싶어서 칫솔에 물은 묻히고 닥았습니다.
근데 쉽게 안지워지더군요 나중에 생각하니 빵빠레 초코아이스림에서 저렇게
시커먼게 나올리가 없는데 사진에도 보다시피 아이스크림이 연한 초코색이지
검은색이 있을리가 없는데 칫솔로 닦고 물티슈로 닦아서 겨우겨우 지웠는데
그물질이 기름성분이있는듯 끈적끈적 꼭 자전거 체인기름같은 그런종류인거같았어요
칫솔을 물로씻어보니 안지워지길래 주방세제로 빡빡씻어봐도 안지워지고 사진에 보다시피
시커먼게 그대로 남아있더군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산 마트가서 문의를 드리니 친절하신 마트직원분께서
알아보고  지역 업체에 문의를 해보신다더군요
그리고 어제 연락이 왔습니다. 그 업체는 본사가 아니라 그런건지 배송만하는 없체인지 몰라도
애기가 먹었다고 얘길했는데도 업체에서는 본사에 물어보라했다고 하시네요 직접.... 어처구니가 없죠
저는 사진도 안올리고 고발센터에 글도 안올리려고 했습니다. 애기가 무얼먹었는지 이 찝찝함때문에
걱정때문에 문의를 드린건데 뭐 그쪽 업무가 어떤건지 잘몰라서 뭐라 얘기를 더할수없지만
정말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정말 화가납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80 생활용품 최정임 2011-11-26
2279 통신 나성순 2011-11-26
2278 금융 이진의 2011-11-26
2275 생활용품 김선희 2011-11-26
2272 생활용품

처리중

쿠쿠밥솥
정희숙 2011-11-26
2269 통신 김정배 2011-11-26
2263 생활용품 김정일 2011-11-26
2260 기타 김보애 2011-11-26
2258 기타 정상기 2011-11-26
2257 통신 김성종 2011-11-26
2256 통신 송민주 2011-11-26
2255 기타 박명희 2011-11-26
2253 통신 이현운 2011-11-26
2252 digital 박원석 2011-11-26
2251 digital 김소연 2011-11-26
2250 자동차 수안 2011-11-26
2248 통신 이남진 2011-11-26
2246 기타 정미라 2011-11-26
2245 기타 이나영 2011-11-26
2238 기타 강은영 2011-11-26
2235 통신 이남진 2011-11-26
2234 기타 이민선 2011-11-26
2233 통신 박종진 2011-11-26
2232 기타 이민선 2011-11-26
2231 통신 서경주 2011-11-26
2230 통신 한창목 2011-11-26
2229 기타 이민선 2011-11-26
2228 기타 윤현정 2011-11-26
2227 digital 송석용 2011-11-26
2226 digital 박지미 2011-11-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