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채널 블랙박스 상품건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4채널 블랙박스 상품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윤정
  • 조회수 : 524회
  • 작성일 : 12-08-16 16:34:59

본문

3월에 4채널 블랙박스 알리바이를 70만원 정도에 구입해서 장착했습니다.
사용한지 3개월만에 문제점이 발생되어 장착업체를 4번정도 방문했고,
기계자체 문제 판명되어 탈착해서 본사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AS보낸지 2달이 다 되어가도 알리바이 본사와 연락도 되지 않고, 장착했던 업체도 알아보고 있다고만 하고 어떠한 조치도 해주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알ㄹ바이 본사를 고발해야되는지 아님 돈주고 장착했던 업체를 고발해야 되는지요?
서로가 나 몰라라 하면 저는 어떻게 되는건지요?
제돈 70만원은 받을수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블랙박스 하자로 해당업체 본사로 보내셨는데 구입처에서 본사와 연락이 되지않는다며 처리하지않고 있어 답답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산품(휴대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입처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재차 A/S요청을 하시기 바라며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065 유통 정승아 2011-12-07
4063 기타 연채 2011-12-07
4060 기타 정수현 2011-12-07
4056 생활용품 박미진 2011-12-07
4055 통신 조남돈 2011-12-07
4053 생활가전 김명애 2011-12-07
4051 금융 한상호 2011-12-07
4048 기타 박혜은 2011-12-07
4042 생활가전 방윤희 2011-12-07
4038 기타 글쓴이 2011-12-07
4037 식음료 hate매일유업 2011-12-07
4035 기타 박일랑 2011-12-07
4034 기타 홍명선 2011-12-07
4029 기타 신연란 2011-12-07
4028 생활용품 박영주 2011-12-07
4027 기타 신연란 2011-12-07
4026 기타 황희숙 2011-12-07
4025 기타 허미정 2011-12-07
4024 식음료 김상돈 2011-12-07
4023 통신 김재진 2011-12-07
4022 기타 이지윤 2011-12-07
4021 통신 임미라 2011-12-07
4020 기타 김형찬 2011-12-07
4019 digital 김필수 2011-12-07
4018 digital 천민준 2011-12-07
4017 기타 한용현 2011-12-07
4016 통신 권경수 2011-12-07
4015 기타

처리중

루이비통
김윤희 2011-12-07
4014 기타 최철길 2011-12-07
4012 기타

처리

**
한용현 2011-12-0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