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개통 사기인거 같아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 개통 사기인거 같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대훈
  • 조회수 : 1,612회
  • 작성일 : 12-03-08 17:11:19

본문

안녕하십니까<BR><BR>제가 2011년 11월 15일자로 동생(김**) 명의로 핸드폰 2개를 개<BR>통했습니다. 하나는 동생이 사용하고 하나는 제가 사용하는데요<BR><BR>그 전에 쓰던 휴대폰 잔여 할부금을 모두 지원해 준다는 약속 하에 <BR>개통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확인 서류도 받았구요.<BR><BR>그런데 저번달에도 할부금이 계속 나오길래 전화를 했더니 처리해준<BR>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번달에도 또 할부금이 나오는 겁니다.<BR><BR>매장에 전화해보니 이미 매장이 사라지고 없다군요.<BR><BR>매장이 바뀐지는 한달 안밖일 겁니다. <BR><BR>매장 주소는 서울시 중랑구 묵동 238-13번지 라고 명함에 적혀있었<BR>구요. 매장 번호는 1588-7698입니다<BR><BR>판매자 말로는 (주)폰마트네트웍스라는 회사라고 하는데요<BR>여기가 없어져도 다른 지역에서 핸드폰 재 계약시 약정 3년 중에 1<BR>년만 쓰고 바꾸러와도 1년치에 해당하는 할부금을 지원해준다고 했<BR>습니다. 그런데 연락도 안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봐도 다른 지<BR>역 어디에 있는지도 알 수 없고 참으로 답답합니다.<BR><BR>이렇게 나가는 돈이 못해도 40만원을 될 듯 싶은데요<BR><BR>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구입하신 대리점이 사라지고 없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79 식음료 박성혁 2011-12-06
3877 기타 서은경 2011-12-06
3876 금융 정은철 2011-12-06
3875 기타 정은지 2011-12-06
3874 통신 김현우 2011-12-06
3873 통신 최수진 2011-12-06
3872 생활용품 문은전 2011-12-06
3869 기타 성호선 2011-12-06
3863 생활가전 진신규 2011-12-06
3860 기타 박석운 2011-12-06
3859 기타 박진우 2011-12-06
3854 생활용품 조현정 2011-12-06
3853 통신 손아영 2011-12-06
3848 식음료 채희철 2011-12-06
3846 기타 세이 2011-12-06
3842 기타 신광선 2011-12-06
3840 생활가전 오동주 2011-12-06
3837 통신 장화영 2011-12-06
3835 생활가전 김하영 2011-12-06
3834 기타 임지은 2011-12-06
3833 통신 김효진 2011-12-06
3832 유통 도유선 2011-12-06
3831 통신 이혜민 2011-12-06
3830 생활가전 김은애 2011-12-06
3829 기타 이지민 2011-12-06
3828 기타 방정섭 2011-12-06
3827 digital 김수연 2011-12-06
3824 기타 조해영 2011-12-06
3823 통신 김정미 2011-12-06
3821 통신 민경애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