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남
  • 조회수 : 570회
  • 작성일 : 13-02-16 23:08:07

본문

집에서 전화가아예 먹통이여서 연락하니 3G 중기기 달고 끝!!
LTE 전혀못씀 비싼핸드폰 사갓고 한번도 못씀 .. 장난아니네요..
상담원... 윗사람 마냥기다리라고함 .. 언재까지 1년 2년 기지국 생길때까지.. 연락도없네요. 소비자가 전화를하면 기다리라고 하고 연락준다고하고 연락이 없네요 .
전화를 하면 상담원은,, 윗사람은 전화를햇다고 함 . 근데 전화 오지 않앗는데 왓다고 거짓말을 쳣네요.
아직까지안왓는데 왓다고 하는데 언재 왓다는건지 윗사람 핑계대고 거짓말까지 하네요.
장난아니네요 기분이 않좋네요 소비자가 그렇게 만만한가요 ? 기지국 옴긴다해도 못옴긴다고하고 환불 한다고해도 안댄다하고 전화도없네요 .
소비자가 장난인가요 ?? KT 통신사 좋지않네요 .. 잘못선택한거같네요 여태 내내 KT 만 사용하고 통신사만 계속 KT 를햇는데 이렇게 소비자를 가지고 놀아야하나요 ? 저는 거짓말치는게 맘에안드네요. 환불조치를해주시던지 연락을주시던지 어떻게든 해결책을 주셔야지 집에서 안대는대 어쩌자는건지모르겟네요 .. 전화가안댄다니까 무슨 3G 터지는걸 달아주고가요 ?? 이게말이대요 ?? 전화를하면 핑계를 대질말아야죠 .
저번에도 이런글 올렷는데 답장무소식 에 아무것도없네요 이게무슨 소비자를 장난아니게 만만하게보내요 ..
핸드폰 을바꿔주시던지 통신사를옴겨주시던지 어떤조치를쳐주셔야대는거아닌가요 ??


KT 장난하지마시고 재대로 연락해서 좀해주시던가요 해결을해주셔야죠 ㅎㅎ ?? 아닌가요 ? 해결 해줘야대는거아닌가요 ??  시간낭비하지말고 빨리해결해주셧으면합니다 ^^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021 통신 임미라 2011-12-07
4020 기타 김형찬 2011-12-07
4019 digital 김필수 2011-12-07
4018 digital 천민준 2011-12-07
4017 기타 한용현 2011-12-07
4016 통신 권경수 2011-12-07
4015 기타

처리중

루이비통
김윤희 2011-12-07
4014 기타 최철길 2011-12-07
4012 기타

처리

**
한용현 2011-12-07
4010 기타 박귀염 2011-12-07
4005 기타 염연지 2011-12-07
4004 통신 남춘우 2011-12-07
3996 기타 염연지 2011-12-07
3995 통신 김용근 2011-12-07
3994 통신 전흥곤 2011-12-07
3991 건설 김동주 2011-12-07
3990 기타 김정아 2011-12-07
3984 자동차 김정미 2011-12-07
3980 기타 이혜정 2011-12-07
3976 기타 이혜정 2011-12-07
3969 생활용품 이주희 2011-12-07
3965 기타 염연지 2011-12-07
3959 기타 윤성민 2011-12-07
3958 통신 손명구 2011-12-07
3957 기타 박상원 2011-12-07
3956 기타 이병성 2011-12-07
3955 기타 김경미 2011-12-07
3954 기타 김유진 2011-12-06
3942 기타 조성진 2011-12-06
3933 digital 전정화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