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파업 평일도 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병원 파업 평일도 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보승
  • 조회수 : 356회
  • 작성일 : 12-12-04 18:16:5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강릉에 있는 서이비인후과라는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5시에 가도 진료를 못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 접수가 끝났다구요~

주차료만 지불하고 옵니다.
참 이래도 되나요?
"환자가 많으면 낮 12시에도 닫겠네요?"
참 씁슬합니다
평일 오후 낮시간에도 간호사가 병원에 오시기 전에 병원에 진료가 가능한지
전화를 하고 오라고 하네요... 참...

"병원진료 시간은 아침 9시 ~ 저녁 6시라고 병원 벽에 작성되어 있던데,
그 시간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간 환자가 많으면 낮 2시던,  3시던,  4시던,  5시던,
진료를 받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써 붙여 놓아야 하는것 아닌가요???

이런것을 고발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진료차 방문한 병원에서 진료시간이 많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진료거부를 하여 상당히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15 생활용품 김선미 2011-11-28
2408 생활용품 안철수 2011-11-28
2405 금융 원희숙 2011-11-28
2403 기타 김정우 2011-11-28
2399 기타 임우제 2011-11-28
2396 기타 김세환 2011-11-28
2389 자동차 최진아 2011-11-28
2388 생활가전 김경희 2011-11-28
2387 기타 나경은 2011-11-28
2385 통신 배설화 2011-11-28
2384 통신 김민아 2011-11-28
2383 digital 김은정 2011-11-28
2382 통신 장진 2011-11-28
2381 통신 김민영 2011-11-28
2380 기타 김해나 2011-11-27
2379 통신 하지훈 2011-11-27
2378 통신 김재광 2011-11-27
2377 생활용품 이민영 2011-11-27
2375 자동차 권성주 2011-11-27
2374 digital 김민철 2011-11-27
2373 기타 정성은 2011-11-27
2370 자동차 이종수 2011-11-27
2369 유통 정진호 2011-11-27
2363 식음료 박은미 2011-11-27
2362 통신 이선미 2011-11-27
2361 digital 임은송 2011-11-27
2360 통신 이양준 2011-11-27
2359 생활용품 이마리 2011-11-27
2351 digital 임주영 2011-11-27
2348 통신 울지않는호랑이 2011-11-2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