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홍대직영내발산점 ] sk대리점 직원의 만행ㅡㅡ(연장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훈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14-06-14 11:27:20
본문
패널티를 부여받게되었으며,
그 의미는 잘못이 있다는걸 본대리점 과 본사에서도 서로 인정한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원했던 정중한사과 에 대해서는..
그곳은 내방업무를 지원하는 대리점이니 만큼 직접 저를 찾아온다거나,
전화를 하여서는 사과를 하지 않을것이라 했으며!!
제 두발로 직접 대리점에 내방을 한다면,
사과할 의향이 있다고 했다네요...
이게 말인지 된장인지ㅡㅡ
sk란 회사는 통신에관한 서비스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말 그대로 고객에대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해야하거늘
회사의 얼굴이라 불리는 영업조직의, 그것도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대리점에서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여 패널티는 받지만 고객에 대한사과는 못하겠다는 식의 저런 저급한 만행이 말이나 된다고 생각합니까!!
대리점에 내방하여 쓸데없이 소비했던 시간과 정신적후유증 에 대한 피해보상은 어찌할지...
도움을 받았으면 합니다.
- 이전글한진택배의 무책임한 배송 14.06.14
- 다음글CCTV 대금 이중부과 14.06.1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