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고 이렇게 무시해도 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학생이라고 이렇게 무시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혜수
  • 조회수 : 1,465회
  • 작성일 : 12-02-13 15:37:18

본문

제가 2월 3일날 친구와 함께 수원 남문에 있는 원포인트 라는 가게에서 6000원 곰돌이 필통을 샀습니다 .
필통을 사는데 직원이 "영수증 드릴까요?" 이런 질문도 안하고 그냥 계산만 해주었습니다 .
그 가게에서 나와서 다른가게로 갔는데 보니까 값도 더싸고 더이쁜필통이 있길래 산지 1시간도 안지났고
환불할려고 다시 원포인트 가게를 갔습니다. 환불을 하려고 하니 갑자기 표정이 굳어지는건 저도 이해할수
 있어요 . 그런데 환불을 한다니까 "그럴꺼면 왜샀어요?" 이러는거예요 ; 제가 "저기 가게에 더싸고 이쁜필통이 있어서요^^" 이렇게 말할수 도 없잖아요 ; 그래서 그냥 머뭇거렸더니 .. 바꿔줄려고 하는거예요 . 근데 저만 바꾸는줄 알았나봐요 . 제 친구랑 제가 똑같이 필통을 꺼내니까 하던일 멈추고 "둘씩 바꿔요? 참나 .." 이러는거예요 .. 그러다가 돈이랑 바꿔주셨는데 화가 나셨는지 필통을 바구니에다 던지더군요 ; 학생이라고 이렇게 막 무시해도 되요? 그리고 참고로 저랑 친구랑 필통고를때 저희가 뭐 훔칠까봐 멀리서 지켜보다가 바구니를 준다는 핑계로 와서 째려보고 갔어요 ; 학생이여도 손님인데 .. 제가 친구랑 그렇게 대한건 죄송하긴 합니다 .. 그렇다고 그렇게 막 무시하고 그러면 저랑 친구는 기분안상하겠어요? 좀 화가나네요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 문구류를 구입후 바로 환불요청했는데 불친절한 태도를 보여서 어이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68 생활용품 김지창 2011-12-08
4266 유통 이우정 2011-12-08
4264 생활용품 손정은 2011-12-08
4262 기타 김승민 2011-12-08
4261 통신 김지영 2011-12-08
4260 기타 김경자 2011-12-08
4259 건설 이승진 2011-12-08
4256 기타 kim yejin 2011-12-08
4255 기타 엄현식 2011-12-08
4254 건설 withlove0510 2011-12-08
4252 통신 이재영 2011-12-08
4245 digital 서길영 2011-12-08
4242 기타 김주혁 2011-12-08
4240 기타 조은아 2011-12-08
4237 통신 유재연 2011-12-08
4236 자동차 진숙현 2011-12-08
4230 기타 구매자 2011-12-08
4221 digital 윤진기 2011-12-08
4219 생활용품 정미란 2011-12-08
4211 자동차 임성현 2011-12-08
4210 생활용품 이 말순 2011-12-08
4209 통신 백인설 2011-12-08
4199 digital 김민아 2011-12-08
4194 식음료 김조원 2011-12-08
4190 기타 이승진 2011-12-08
4187 기타 박소연 2011-12-08
4185 기타 최지숙 2011-12-08
4184 생활가전 김미자 2011-12-08
4182 통신 민경애 2011-12-08
4181 digital 조준 2011-1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