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어이없는 A/S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gm대우자동차 ] gm대우 어이없는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식
  • 조회수 : 304회
  • 작성일 : 13-02-05 23:41:17

본문

저는2009년 여름에 윈스톰 차량을 구입했는데 1년이 지나니깐
핸들에서  끽끽  소리가나서 교체를 했습니다. 근데 또 1년이
지나니깐 똑같은 증상이 발생했고  또 교체를 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1년뒤에 또 발생했습니다.그런데 어이없게도
이번에는  3년A/S 기간이 지났다고 수리비를 본인부담이라고
합니다. 새차 구입한지 3년6개월 됐는데  똑같은 문제로 3번을
고치는것도 기가찬일인데  본인부담이라니요?정비소에서도
윈스톰2륜구동차가 저처럼 이런문제가 많이발생하고 있는걸
알고있더라구요.제차는  내장형 네비게이션 부터 전기장치까지
안바꾼게 없습니다.  차를 산 첫해부터  지금도 겨울엔  배기통쪽에서
쇠를 계속 치는듯한  떼떼떼  소리가 나는데 이문제는  서비스센터에서도
잡지도 못하더라구요. 이런건 제가 그냥 감수할수 있는데
1년마다 똑같은 문제가발생하는데도  gm대우에서  운영하는
A/S는  도저히 용납이 안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55 기타 엄현식 2011-12-08
4254 건설 withlove0510 2011-12-08
4252 통신 이재영 2011-12-08
4245 digital 서길영 2011-12-08
4242 기타 김주혁 2011-12-08
4240 기타 조은아 2011-12-08
4237 통신 유재연 2011-12-08
4236 자동차 진숙현 2011-12-08
4230 기타 구매자 2011-12-08
4221 digital 윤진기 2011-12-08
4219 생활용품 정미란 2011-12-08
4211 자동차 임성현 2011-12-08
4210 생활용품 이 말순 2011-12-08
4209 통신 백인설 2011-12-08
4199 digital 김민아 2011-12-08
4194 식음료 김조원 2011-12-08
4190 기타 이승진 2011-12-08
4187 기타 박소연 2011-12-08
4185 기타 최지숙 2011-12-08
4184 생활가전 김미자 2011-12-08
4182 통신 민경애 2011-12-08
4181 digital 조준 2011-12-08
4180 digital 이수영 2011-12-08
4179 기타 정윤희 2011-12-08
4178 digital 아수스를믿었는데 2011-12-08
4175 식음료 김두리 2011-12-08
4174 통신 차영완 2011-12-08
4173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2 기타 박소현 2011-12-08
4170 통신 강정훈 2011-1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