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지혜
  • 조회수 : 920회
  • 작성일 : 12-09-23 12:06:07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있는 22살 대학생입니다.
제가 2012년 3월 10일 14시경 친구1명과 같이 충장로 거리를 지나가다
휴대폰 대리점 앞에 있는 제비뽑기 같은걸 했는데 뽑기판에 '1등-최신스마트폰'이라고 적혀 있었으며
뽑아서 봤더니 '최신스마트폰 당첨'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대리점 직원이 안으로 들어오라면서 들어가서 자세히 물어보니
기계당첨됬으니 공짜로 바꿔준다며 자기네 대리점에서 개통을하고 등록을 하면 공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여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SKT 갤럭시s 휴대폰의 약정이 6개월이나 남아있는 상태에서 잔여 할부금30만원 가량을 제가 부담하면서까지 공짜라는 말에 LG U+로 번호이동을 하여 개통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달뒤 요금 고지서가 나온것을 확인 해보니 기기값이 정상적으로 청구가 되고 있었고,
총 810,972원이 36개월간 할부개통되어있는 기계로 등록이 되어있었습니다

공짜라는 말에 사용하고 있던 휴대폰위약금을 제 손으로 물어가면서 까지 기계변경을 하였는데
이렇게 사람을 속여먹다니요?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이라고 말장난을 쳐서 사기당한것으로밖에 느껴지지않습니다.

가입당시 작성했던 서류또한 복사해서 준다고 하였으나 받지 못하였고,
휴대폰당첨되서 기기를 변경하는 사람들은 무슨 계약서?같은걸 따로 작성해야한다며
앞에서 자신들이 불러주는 대로 저에게 받아적으라고 하면서 계약서를 억지로 작성시켰습니다.
당시에도 제가 이건 왜 써야하냐며 이거 안쓰겠다고 하니, 그럼 기계를 줄 수 없다는 식으로 말을하여
쓸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고
현재 그 대리점에 전화해서 항의를 하니 그 떄 작성한 계약서를 들먹이면서 마음대로해라~이런 식입니다.

제가 원하는 바는 휴대폰 계약 해지가 가능한지, LG U+본사에 정식적으로 항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488 생활가전 윤은경 2011-12-09
4487 통신 김소정 2011-12-09
4486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5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4 기타 윤은지 2011-12-09
4483 통신 백금옥 2011-12-09
4480 기타 권종국 2011-12-09
4479 자동차 한성주 2011-12-09
4478 자동차 조순휘 2011-12-09
4470 기타 홍병의 2011-12-09
4469 기타 이정덕 2011-12-09
4467 생활용품 이진상 2011-12-09
4466 금융 정미현 2011-12-09
4465 기타 지현 2011-12-09
4464 통신 김덕환 2011-12-09
4463 통신 김도현 2011-12-09
4462 생활용품 김세원 2011-12-09
4461 기타 이무하 2011-12-09
4460 기타 이슬 2011-12-09
4452 유통 익명 2011-12-09
4450 기타 빈성철 2011-12-09
4447 통신 김종남 2011-12-09
4438 기타 정미현 2011-12-09
4423 통신 김수연 2011-12-09
4420 식음료 김소희 2011-12-09
4415 생활용품 문은희 2011-12-09
4414 기타 설연희 2011-12-09
4412 생활가전 김미자 2011-12-09
4407 기타 최보라 2011-12-09
4406 식음료 김윤희 2011-12-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