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3G 전환시 명의자 동의없는 전환처리에 대한 고발 건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2G==>3G 전환시 명의자 동의없는 전환처리에 대한 고발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명철
  • 조회수 : 2,727회
  • 작성일 : 12-01-18 16:02:29

본문

아래는 KT 고객센타에 이메일 전송한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부터 본 제목 관련하여 기기를 변경하여 통보해준 (주)엠티엘과 귀사의 고객지원센타(114)에
연락을 수차례한 결과 아직도 명쾌한 상담조차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 다(답변은 고사하고)

내용인 즉선,
나의 명의로 가입한 기존의 2G 제품을 부산에 계신 어머니가 사용하고 있는데...
명의자 본인인 나도 모르게 3G로 기기변경까지 작년 5월 20일에 하였더라고요.

내 명의 휴대폰이라 금번 명절에 가서 3G로 맘에 드는 것으로 변경해 주려고 하였는데...
나도 무르는 사이 나의 동의도 없이 아무것도 모르는 어머니(80드신) 와 애기해서 바꾸는
이런 경우가 정당한 것인지요..

또 이렇게 하고 수차례에 걸쳐 114와(고객센타) 연락을 하여 해명을 요구하였으나,,
(중략하구) 아직 어떠한 해명도, 상담도 진행이 안되고 있는 경우가 어디있는지요?

이건 분명 명의도용으로 대응할 생각입니다.
이런식의 대응이라면 고객을 뭘로 보는건지..
집의 인터넷도, 전화도, TV도 내휴대폰도 모두 KT인데...

암튼 명의도용의 결과가 어떤것인지 한번 해 볼 작정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어머님께서 사용중인 휴대폰을 2G에서 3G로 명의자분 동의없이 전환하고 어떠한 해명조차 하지않고 있어서 매우 화가나셨으리라 생각됩니다.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310 기타 박정애 2011-12-08
4300 통신 김미라 2011-12-08
4296 기타 정석순 2011-12-08
4294 유통 이현아 2011-12-08
4290 기타 이숙영 2011-12-08
4289 기타 김민주 2011-12-08
4288 기타 조연정 2011-12-08
4286 생활가전 전은경 2011-12-08
4285 기타 정현우 2011-12-08
4282 기타 정대성 2011-12-08
4277 기타 박선희 2011-12-08
4276 해결&감사글 한용현 2011-12-08
4274 digital 서영일 2011-12-08
4272 기타 박재식 2011-12-08
4268 생활용품 김지창 2011-12-08
4266 유통 이우정 2011-12-08
4264 생활용품 손정은 2011-12-08
4262 기타 김승민 2011-12-08
4261 통신 김지영 2011-12-08
4260 기타 김경자 2011-12-08
4259 건설 이승진 2011-12-08
4256 기타 kim yejin 2011-12-08
4255 기타 엄현식 2011-12-08
4254 건설 withlove0510 2011-12-08
4252 통신 이재영 2011-12-08
4245 digital 서길영 2011-12-08
4242 기타 김주혁 2011-12-08
4240 기타 조은아 2011-12-08
4237 통신 유재연 2011-12-08
4236 자동차 진숙현 2011-1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