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67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365 식음료 김수민 2011-12-08
4364 기타 김성곤 2011-12-08
4361 식음료 강유경 2011-12-08
4360 기타 엄현식 2011-12-08
4359 생활용품 김민석 2011-12-08
4358 자동차 윤현희 2011-12-08
4357 건설 오성일 2011-12-08
4356 기타 장현철 2011-12-08
4355 통신 조현진 2011-12-08
4354 생활용품 유선화 2011-12-08
4352 생활용품 유선화 2011-12-08
4350 통신 김형근 2011-12-08
4349 기타 안미정 2011-12-08
4348 digital 이철형 2011-12-08
4345 기타 박세연 2011-12-08
4344 통신 유정희 2011-12-08
4342 통신 이승일 2011-12-08
4340 기타 김현화 2011-12-08
4339 기타 안은정 2011-12-08
4335 생활용품 이민경 2011-12-08
4332 기타 강현수 2011-12-08
4327 통신 김수연 2011-12-08
4317 기타 김영석 2011-12-08
4310 기타 박정애 2011-12-08
4300 통신 김미라 2011-12-08
4296 기타 정석순 2011-12-08
4294 유통 이현아 2011-12-08
4290 기타 이숙영 2011-12-08
4289 기타 김민주 2011-12-08
4288 기타 조연정 2011-1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