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무빈
  • 조회수 : 886회
  • 작성일 : 12-04-04 16:51:42

본문

지난 3월4일 알페온을 계약했어요....
차도 맘에들고 기존차들과 다른 특별한 느낌이 들어 매장에 방문했죠.
근데 전에 타던 차량의 판매영업사원이 그곳에 있드라고요...
이것 저것 할인은 얼마가 된다는 둥.... 가격도 맘에 들어 계약했죠..
4월14일에 출고 가능하다고 하고요...
근데 몇일있다 전화가 왔어요... 할인이 안된다고 협력업체할인이 행사기간이 지났다나... 성질나게?
계약취소했죠...당연히 근데 그때 영업사원하는말이 차가 출고장에 나왔있으니 자기가 힘들어 진다나....
계속 전화해서 귀찬게 하는거 있죠...
나중에는 네비를 무상으로 설치해준다고 블박까지 포함해서 제 돈 30만원들여서 하기로 하고 마누라
설득했죠...아주 힘들게 그리고 3월23일출고해서 등록서류보내고 영업사원이 작업해서 25일 인수받았죠.
좋트라구요.... 근데 이상한게 마누라가 차량 제조일 확인해 보라는 거 있죠.... 차가 이상하다고....
다음날 확인해보니 2월23일 제조된 차를 3월4일 계약한 저한테 3월23일 출고해준거 있죠...
갑자기 속았다는 생각이.... 감정을 추수리기가 싶지 않트라구요....
영업사원은 자기도 몰랐다고 변명만 늘어 놓고 본사에서 주는대로 하는거라 하고 제가 계속 항의하니
10만원 줄태니 그냥 타달라고 하는데..... 자존심이 허락하질 안아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영업사원이 사전에 언제 제작된 차량이니 받겠는지 의사를 물어보지도 않고 일방적으로 소비자한테만
감수하라니 나~원~참 회사 룰이라 어쩔수 없다고 만 해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새로 자동차를 구입하시면서 해당차량의 제조일과 관련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722 유통 정은숙 2011-12-11
4716 기타 박지영 2011-12-11
4715 기타 최동수 2011-12-11
4714 통신 배한울 2011-12-11
4712 기타 최수진 2011-12-11
4707 생활가전 김시영 2011-12-11
4701 기타 김명숙 2011-12-11
4697 통신 김태민 2011-12-11
4696 생활가전 김혜민 2011-12-11
4684 기타 홍석휘 2011-12-11
4683 digital 강창현 2011-12-11
4682 건설 홍승태 2011-12-11
4681 식음료 이선영 2011-12-11
4680 기타 이강성 2011-12-11
4679 기타 이윤정 2011-12-11
4678 자동차 강성두 2011-12-11
4677 생활가전 김태중 2011-12-11
4676 통신 류민정 2011-12-11
4675 생활용품 이영진 2011-12-11
4674 유통 정상미 2011-12-11
4673 통신 주용하 2011-12-11
4672 기타 서린 2011-12-11
4671 생활용품 이재훈 2011-12-11
4670 생활용품 이재훈 2011-12-11
4669 생활용품 윤해경 2011-12-10
4668 기타 전성호 2011-12-10
4662 기타 김혜인 2011-12-10
4661 통신 하중철 2011-12-10
4660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10
4659 유통 이민현 2011-12-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