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배달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욱
  • 조회수 : 1,000회
  • 작성일 : 12-08-24 12:10:49

본문

삼선우동을 배달시켜 먹고있는데 이물질이 나왔어요

종이같은게 나와서 전화를 걸어 와서 확인해보라고 했습니다

와서 보더니 처음 하는말이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돈 내어드릴까요 다시 갖다 드릴까요 라는 말 한마디...

음식에 왜 이런게 들어있냐고 물어봤더니 해산물에 붙어있는 유통기한같은거 스티커라고 하네요

건져냈는데 남아있었네...라고

상식적으로 들어간걸 알았다면 다시 만드는게 기본아닌가요?

알고 있었다는게 더 화가 나네요!!!

그 뒤엣말이 더 가관입니다  화를 쫌 냈더니 알아서 하라고 , 바빠서 가야된다고 하네요.

곁들여 고발할려면 해라고....

그래서  그 양반 충고대로 고발합니다.  배짱이 두둑한 건지 처벌이 솜방망이라 그런지, 전에도 그런일이 제법

있었나 보던데...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배달시키신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이 되어 무척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73 digital 이상아 2011-12-01
2972 생활용품 박태준 2011-12-01
2971 통신 배성진 2011-12-01
2970 통신 김신환 2011-12-01
2969 기타 조철민 2011-12-01
2968 기타 이희진 2011-12-01
2967 생활가전 정재현 2011-12-01
2966 생활용품 최동희 2011-12-01
2965 통신 이현구 2011-12-01
2964 생활용품 박세화 2011-12-01
2963 기타 김주일 2011-12-01
2962 기타 박미영 2011-12-01
2961 기타 이지원 2011-12-01
2960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9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8 통신 김은정 2011-12-01
2954 생활용품 김진섭 2011-12-01
2951 생활가전

처리

**
정태규 2011-12-01
2947 생활용품 성상용 2011-12-01
2941 기타 권도완 2011-12-01
2940 생활가전 강보경 2011-12-01
2936 digital 김남호 2011-12-01
2934 유통 박동남 2011-12-01
2932 기타 이대형 2011-12-01
2925 기타 김일도 2011-12-01
2922 유통 나형준 2011-12-01
2919 기타 서유정 2011-12-01
2918 통신 김상미 2011-12-01
2917 기타 박혜림 2011-12-01
2916 기타 이예진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