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이 쓰레기 같은 행정처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대한통운 ] 대한통운 이 쓰레기 같은 행정처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변재현
  • 조회수 : 583회
  • 작성일 : 12-12-21 14:21:49

본문

떄는 2012년11월 26일날 택배를 보낸 내용입니다.

26일 택배 발송후 일주일 뒤 받으시는 분이 택배 도착 안됬다고 해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 후 택배회사에서 조회를 부탁하니 중간에서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다음에도 연락이 없어서 다시 콜센타 연결을 시도하니 몇번을 시도 한 결과 사고처리 담당자라고 하면서

성북영업소인가... 그쪽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후 물건을 구매한 내역 및 내용을 요구를 해서 알아보고 연락 준다고 했는데

그 통화 온날 오후부터 영업소(저에게 걸려온 번호) 로 통화를 시도를 해도 받지를 않더군요..

그리고 콜센타에 연락해서 담당자에게 연락 바란다고 메모도 남겼습니다.

그래도 연락이 없습니다. 그다음에는 대한통운 사이트에다가 글을 남겼습니다.

남기고 일주일뒤 확인을 해보니... (미확인) 확인 조차도 안했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월요일날 대한통운 콜센타에 약 백여차례를 통화를 시도 했습니다.

하지만 통화연결도 안되고 연결되면 모든상담원이 통화중이라고 나오고

마지막에는 그냥 끊어지더군요... 이 짓거리만 백여차례를 했습니다.

그러니 핸드폰 요금을 다 썼다고 나오더군요?약 60~70분을 그냥 ars 멘트듣는겁니다 ㅡㅡ

완전 소비자 개무시하고 아니면 문제가 있으면 아예 콜센타 통화를 안되게 해놓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그후 오늘 12월 21일 현재 오전통화시도. 역시 안받습니다.

택배 분실하고 연락 안되고, 콜센타도 연락안되고 , 담당 영업점도 연락안되고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785 통신 유현동 2011-12-12
4784 통신 노승희 2011-12-12
4783 생활가전 문상인 2011-12-12
4782 통신 강태일 2011-12-12
4780 통신 임주영 2011-12-12
4779 생활가전 김지현 2011-12-12
4778 기타 이현주 2011-12-12
4777 생활가전 이유진 2011-12-12
4776 digital 강미 2011-12-12
4775 digital 유현주 2011-12-12
4774 생활용품 박형준 2011-12-12
4773 통신 이현진 2011-12-12
4772 digital

처리

**
오민경 2011-12-12
4771 digital 공찬우 2011-12-12
4766 식음료 강선미 2011-12-12
4765 생활가전 전은경 2011-12-12
4759 통신 노승희 2011-12-12
4757 기타 이은지 2011-12-12
4754 자동차 정기준 2011-12-12
4750 기타 이원경 2011-12-12
4748 생활용품 김용주 2011-12-12
4741 통신 이상덕 2011-12-12
4740 기타 신이나 2011-12-12
4736 기타 김광진 2011-12-12
4735 기타

처리

**
최보연 2011-12-12
4733 생활가전 임윤희 2011-12-12
4731 통신 심영진 2011-12-12
4730 기타 한재덕 2011-12-12
4729 기타 류애리 2011-12-12
4728 기타 안진위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