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선
  • 조회수 : 459회
  • 작성일 : 12-12-01 13:08:56

본문

갤럭시2 HD LTE 사용자입니다
산지는 내년 4월말쯤되야 일년이네요
근데 사고나서 얼마 되지 않아 메인보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메인보드를 바꾸고 나서 좋아질 줄 알았던 핸드폰이 여전히 에러가 무수히 뜨고 상대방이 제전화가 이상하다며
목소리가 안들리다는 불평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재부팅되버리고 그냥 꺼져버리거나 키가 안먹고 터치가 안되고 통화가 잘안되며 상대방이 제말이안들린다느얘기를자주듣습니다
이렇게 불편하고 고장이 잘나는 스마트폰이 어딨습니까
그리고 보통 메인보드를 갈고 나서도 고장이 나면 환급을 해준다는데 그런 조치도 취해주지 않고 방치중입니다
제가 깔아놓은 어플때문이라던가 용량때문이라며
그래서포맷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류는 계속나고 불편함은 더커졌습니다
벌써 수리센터를 산지 얼마안됬는데 몇번을 갔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갈때마다 똑같은 소릴를 듣느다는게 더 화가나네요
이래서 삼성에서 휴대폰을 믿고사겠습니까
물론 기능이나 겉모양이 이뻐 사람들이 산다해도 이렇게 애프터 서비스가 좋지않으면 사람들도 사지않게됩니 다
오늘도 금방 수리센터를 다녀왔는데 여전히 똑같네요
금방도 친구랑 통화를 하고있는데 수리한게맞냐고 하면서 여전히 잘 안들린다는 말을 합니다
계속 오류도 뜨고있고요
정말 소비자입장에서 삼성휴대폰을 주위사람에게 권하지 않게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914 기타 유진재 2011-12-13
4913 기타 정영균 2011-12-13
4912 기타 박양선 2011-12-13
4911 기타 이순선 2011-12-13
4910 통신 나윤수 2011-12-13
4909 기타 조한열 2011-12-13
4908 식음료

처리

**
허길 2011-12-13
4907 기타 박태원 2011-12-13
4900 기타 정연호 2011-12-12
4892 통신 박숙희 2011-12-12
4890 통신 강태호 2011-12-12
4888 기타 소희연 2011-12-12
4886 식음료 오재용 2011-12-12
4884 유통 강경란 2011-12-12
4882 식음료 오재용 2011-12-12
4881 식음료 박수경 2011-12-12
4873 자동차 권인오 2011-12-12
4870 통신 도구회 2011-12-12
4868 생활가전 차진우 2011-12-12
4867 생활가전 차진우 2011-12-12
4866 식음료 임숙영 2011-12-12
4865 기타 김정화 2011-12-12
4864 기타 김민하 2011-12-12
4863 통신 유현동 2011-12-12
4860 통신 황성용 2011-12-12
4857 통신 박현준 2011-12-12
4854 digital

처리

**
송경업 2011-12-12
4851 자동차 이종현 2011-12-12
4850 유통 한일수 2011-12-12
4849 digital 이동규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