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벤츠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동
  • 조회수 : 190회
  • 작성일 : 14-03-24 14:34:34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작년 10월경에 차량 파손으로 보험 처리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51더 5156 벤츠 c200 차량이며 그때는 몰랏는데, 매번 수리하면 어디를 어떻게 수리하였는지
 견적이 한번본적도 없습니다. 이건 그렇다고 치고, 수리하다 업체실수로 운전자측 사이드 미러를 깨트렸습니다.
언제든 수리해주테니 유리가 입고되는데로 전화준다고 한데 6개월이 지났습니다.
잠시만 잠시만 2주만 이렇게 기다리라고 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이젠 그때 당시 직원이 그만둿다고, 나몰라라식입니다.
오늘 3-19 방금 통화햇는데 그때 직원이 전화 한다고햇는데 이러네요 또.
내용증명 보낸다니간 웃으면서 " 그러세요 " 이러네요
 차량을 수리전 어떤것을 고칠것이며 금액이 얼마나 소요된다는등
 이건 소비자가 알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제대로 고치지도 아는것도 화가나는데
 자기들 부주의로 깨논 유리도 나몰라라하니 더 화가납니다
 차량 맡길때는 어떻게든 이익을 남기려고 잘해주다, 수리끝나니 나몰라라식 이건 정말 문제라 생각합니다
 대표 박** 011 4** 12** / 010 4*** 1*** 업체 시장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 수리업체 과실로 자동차 사이드미러가 파손되었는데 책임회피하고있어 정말 답답하고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로부터 90일 이내, 차령 3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60일 이내, 차령 3년 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 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해 무상점검, 정비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