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벽걸이 에어컨 매년 냉매 충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삼성 벽걸이 에어컨 매년 냉매 충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현
  • 조회수 : 990회
  • 작성일 : 25-07-09 12:40:42

본문


            2019.10경 벽걸이 에어컨을 구매 하여 사용 하고 있는데요
2020년 여름 부터 매년 여름에 사용 하려고 하면 냉매가 없어서 차가운 바람이 나오지를 않아
해마다 냉매를 주입해서 한해 쓰고 다음해에 냉매넣고 있는데 이게 지금 에어컨이 정상 일까요
심지어 배관 관련하여 꺽이는 부분 재 용접도 하고 리크 검사도 하여 정상 범위 안에 들어 온다고 하였고
그 다음해에도 같은 증상으로 냉매를 넣고 그렇다고 수리비용에 대해 서도 일부는 소비자가 부담하고
올해도 마찬가지로  AS를 받았는데 엔지니어분께서 이렇게 말씀 하시더라고요 작년에 무상으로 하셨을까요
네 그런거 같습니다. 그럼은 이번에는 수리비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같은 증상으로 내년에 받게 되시면 무상으로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은 저희는 문제가 있는 제품에 대해서 조치 내용이 아닌 매년 그러 셨으니 번갈아 가면서 수리비를 내면서 사용을 하는게 맞는 상황 일까요
상기 내용을 인지 하고 계시다면은 삼성측에서도 다른 방안을 찾아서 소비자에게 알려 주셔야 되는 부분이 아닐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에어컨 냉매를 매년 충전해?...원인 찾기 힘든데 비싼 비용에 소비자들 허덕=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109 생활가전 류지헌 2011-12-02
3102 기타 정시락 2011-12-02
3096 통신 백종희 2011-12-02
3094 기타 김건표 2011-12-02
3093 생활용품 한수정 2011-12-02
3092 식음료 배나경 2011-12-02
3090 기타 설양 2011-12-02
3089 통신 지슬기 2011-12-02
3088 기타 김소영 2011-12-02
3086 digital 심영진 2011-12-02
3085 기타 김태석 2011-12-02
3084 통신 이진주 2011-12-02
3083 기타 송혜영 2011-12-02
3082 기타 박찬국 2011-12-02
3081 자동차 우경열 2011-12-02
3080 digital 이건호 2011-12-02
3079 통신 우창훈 2011-12-02
3078 기타 이기을 2011-12-02
3077 생활가전 경재 2011-12-01
3076 기타 정슬기 2011-12-01
3075 기타 하효선 2011-12-01
3072 기타 이수미 2011-12-01
3070 기타 강민규 2011-12-01
3069 digital 스머프 2011-12-01
3068 기타 김하나 2011-12-01
3063 통신 박상수 2011-12-01
3059 통신 우희현 2011-12-01
3058 통신 최시영 2011-12-01
3054 통신 유소미 2011-12-01
3052 통신 이은영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