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as과정에서 세척비를 내라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 as과정에서 세척비를 내라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기
  • 조회수 : 759회
  • 작성일 : 12-04-27 18:00:12

본문

작년말에 lg 옵티머스3d를 삿습니다

문젠 초창기 쓸때부터 잔고장으로 세척과 as를 받앗습니다

한번만더 이상이 있으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수리원이 그랫습니다

두달후..........

전원이 갑자기 꺼지길래

커피라도 들어갓나....... 실수로 물이 들어갓나 싶어서

세척좀 해주시고요 점검좀 해주세요

그랫더니 대뜸 세척비를 받는다고 하더군요

얼마냐고 햇더니 21000원을 달라는군요

순간 어이가 없는 것이 2월경 쯤에 수리를 하면서 공짜로 해주면서

3월부터 세척비를 받는다더군요

웃긴건 lg가 외국업체 회사를 수십조를 들여서 산다는 뉴스를 본적이 잇습니다
as비용을 줄이고 돈을 받겟다는 것인대요

대체 그럼 돈주고as받으면 무엇을 고쳐주고 수리를 해주겟다는 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팔기만 팔고 팔아놓고 돈받고 수리할거면 누가 바보 아닌이상 사고 싶겠습니까

어이가 없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문의 합니다

그냥 가만히 21000원을 줘야 하니

억울합니다

좀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휴대폰을 사용중 하자로 인해 수리를 받으려하시는데 업체에서 세척비를 요구하여 많이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수리비 환불 조치드림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922 기타 이미진 2011-12-13
4915 유통 선애 2011-12-13
4914 기타 유진재 2011-12-13
4913 기타 정영균 2011-12-13
4912 기타 박양선 2011-12-13
4911 기타 이순선 2011-12-13
4910 통신 나윤수 2011-12-13
4909 기타 조한열 2011-12-13
4908 식음료

처리

**
허길 2011-12-13
4907 기타 박태원 2011-12-13
4900 기타 정연호 2011-12-12
4892 통신 박숙희 2011-12-12
4890 통신 강태호 2011-12-12
4888 기타 소희연 2011-12-12
4886 식음료 오재용 2011-12-12
4884 유통 강경란 2011-12-12
4882 식음료 오재용 2011-12-12
4881 식음료 박수경 2011-12-12
4873 자동차 권인오 2011-12-12
4870 통신 도구회 2011-12-12
4868 생활가전 차진우 2011-12-12
4867 생활가전 차진우 2011-12-12
4866 식음료 임숙영 2011-12-12
4865 기타 김정화 2011-12-12
4864 기타 김민하 2011-12-12
4863 통신 유현동 2011-12-12
4860 통신 황성용 2011-12-12
4857 통신 박현준 2011-12-12
4854 digital

처리

**
송경업 2011-12-12
4851 자동차 이종현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