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정말 어이없네요 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송희
  • 조회수 : 646회
  • 작성일 : 12-09-28 11:24:38

본문

갤럭시노트 핸드폰 가입시 판매자의 권유로 핸드폰 보험에 가입을 했습니다
한달에 4천원 정도면 분실되더라도 몇 만원만 혹은 자기부담금을 내면 가격 내에서 같은 기종의 새 핸드폰이나 비슷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보험 내용을 보여주지도 않았었고 판매자의 말을 듣고만 가입을 했었습니다. 내용을 보여주지 않으니 서명이나 싸인도 당연히 못했었구요.  몇개월 정도 지나면 핸드폰 가격이 떨어지고 자기 부담금 또한 떨어진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는게 좋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그러다 제가 어제 핸드폰을 분실하였고 오늘 올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 신고를 하였습니다. 보험 가입 한 부분도 있기에 알아볼려고 보험 상담원으로 연결해달라고 했습니다. 연결 해 주시더군요.

그런데 보험 상담원으로 부터 어이없는 말을 들었습니다.
자기 부담금 199000원과 무슨 부담금 얼마해서 총 45만원 정도를 내야만 기기를 준다고 하더군요
현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이라고 하면서요 ...

어떻게 현재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제가 살땐 96만원으로 샀었구요
지금은 갤럭시노트2가 나와서 예약을 받는 상황이고 노트2가 100만원이라고 뉴스가 나오던데
어떻게 나온지 조금 됐던 갤럭시노트가 출고가가 99만원 인가요?

출고가가 어떻게 되었던 간에

저는 가입 당시에 직원에게 제대로 된 안내를 받지도 못하였고 보험 상품에 대한 자료나 계약서를 받지도 못했구요. 이런 부분은 똑바로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했던 거 아닌가요?
가입 당시엔 무조건 다 될 것 처럼 말해 놓고선 지금와서 이렇게 말하는 건 조금 아닌 거 같네요
3~4개월 지나면 핸드폰 가격도 떨어질것이니 공짜로 될거라고 해놓고선 ...

제가 왜 저 돈을 내고 새로 받아야 하는 지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005 기타 유병경 2011-12-13
5004 기타 주지희 2011-12-13
5003 기타 주지희 2011-12-13
4993 통신 김종수 2011-12-13
4988 기타 김윤필 2011-12-13
4987 기타 이영심 2011-12-13
4986 통신 권정남 2011-12-13
4984 기타 김정희 2011-12-13
4983 생활용품 정신화 2011-12-13
4974 digital 함혜민 2011-12-13
4972 생활가전 이정수 2011-12-13
4971 digital 윤보람 2011-12-13
4970 digital 윤보람 2011-12-13
4967 자동차 강기석 2011-12-13
4966 통신 장가영 2011-12-13
4965 기타 정민구 2011-12-13
4964 기타 윤유숙 2011-12-13
4963 생활용품 이지영 2011-12-13
4962 자동차 김훈승 2011-12-13
4961 기타 김상섭 2011-12-13
4960 기타 이선주 2011-12-13
4959 통신 김경덕 2011-12-13
4952 통신 윤영한 2011-12-13
4951 기타 오효진 2011-12-13
4950 기타 이은숙 2011-12-13
4949 기타 김영운 2011-12-13
4948 기타 김태인 2011-12-13
4947 생활가전 허지현 2011-12-13
4946 통신 이성환 2011-12-13
4945 통신 방현자 2011-12-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