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컵라면을 우리 아이에게 먹이라는 말인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썩은 컵라면을 우리 아이에게 먹이라는 말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혜정
  • 조회수 : 521회
  • 작성일 : 12-07-21 19:55:24

본문

7월 21일 오후 5시 조금 넘은 시간에 아이가 친구랑 놀다가  배가 고파서 컵 라면을 편의점에서 사왔더군요.
그런데 물을 부을려고 열어더니 곰팡이가 가득한 컵라면이더라구요. 아이가 이게 무엇이냐구 물어 보길래  보았더니 글쎄 이게 뭡니까??  이게  음식인가요?? 어떻게 음식을 만들면서 이런 음식을 유통 시킬수 있는거죠?? 이거 사람 먹으라고 만든 것 인가요?? 하루 이틀 불량 음식이라고 신문 잡지에 떠들길래 설마 했는데 그 설마가 사람을 잡네요 헐~~~~  사람입으로 들어가는것이 가장 깨끗해야 하는데 이게 뭔가요?  그리고 불량식품 신고센터 전화는 왜 안받는 건가요??? 그거 신고 하라고 있는 곳 아닌가요? 업무시간이 따로 있나요???
그럼 신고전화시간을 걸어 놓지 그렇셨어요? 시민에 한사람으로 이거 먹으라고 만든 음식 맞죠? 유통과정이 어떻고 보관장소 어떻고 떠들어 될것이 아니라 안전한 음식을 시민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의무가 음식 만든 대 기업들이 책임 져야 하는것 아닌가요?  월급쟁이들의 세금은 꼬박꼬박 받아가면서 왜 이런 음식에 대한 제제는 못 하는 건가요? 시민의 권리를 찾아 준다는거 맞는지 의심 스럽습니다. 
적어도 음식 만드는 사람이면 들어가는 사람의 입까지 안전하게 들어갈수 있도록 만들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라면에서 곰팡이가 발견되었다니 많이 불쾌하셨겠습니다. 식료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부패, 변질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전화 : 국번없이 1399 또는 다음 URL주소 : http://www.kfda.go.kr/cfscr/complain.kfda?top_navi=3
으로 신고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215 통신 김영곤 2011-12-14
5212 금융 김윤영 2011-12-14
5208 건설 정주연 2011-12-14
5205 통신 김희진 2011-12-14
5203 통신 박장미 2011-12-14
5197 생활용품 강동신 2011-12-14
5196 통신 강대훈 2011-12-14
5192 자동차 권순환 2011-12-14
5190 통신

처리

**
최주연 2011-12-14
5189 기타 고여진 2011-12-14
5186 기타 조승현 2011-12-14
5185 생활용품 DLRKDUS 2011-12-14
5182 기타 정상진 2011-12-14
5180 생활용품 전혜연 2011-12-14
5178 통신 안명숙 2011-12-14
5176 기타 추혜정 2011-12-14
5175 통신 ax00010 2011-12-14
5174 기타 고여진 2011-12-14
5173 기타 이수진 2011-12-14
5171 금융 정의천 2011-12-14
5169 통신 최미라 2011-12-14
5168 기타 신혜영 2011-12-14
5166 통신 김성택 2011-12-14
5163 digital 김필수 2011-12-14
5161 통신 김정주 2011-12-14
5157 유통 김재호 2011-12-14
5156 기타 강영순 2011-12-14
5154 기타 천준혁 2011-12-14
5150 digital 한승균 2011-12-14
5149 생활가전 소인영 2011-12-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