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이동통신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이동통신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승진
  • 조회수 : 593회
  • 작성일 : 12-07-10 14:55:15

본문

2011년 7월1일 부로 kt이동통신사로 휴대폰을 교체하엿는데  회사및 기숙에서 통신 불량이 있어 kt고객 상담센터로 전화 해서 조치를 취해달라구 연락 하엿는데  kt측왈 지금 중계기가 없어서 기다려 달라 하여 3개월 기다려서 기숙사에 중계기 설치 하고 회사는 안해 주냐구 물어보니 중계기 물량이 없어서 또 기다리라고 하여 또 3개월 기다렷는데 KT서비스 기사가 회사 방문하여 전파가 넘 약해서 중계기를 달아도 소용이 없다 하여 KT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해서 통신사를 바꿀수 있게 해 달라고 하니 통신사 바꾸는건 고객님 개인사정이라 자기들이 관여 하지 않는다면서 바꿔도 된다고 하길래 그럼 남은 휴대폰 단말기 할부금 지원해주냐구 물어보니 그런 지원은 없다면서 바꾸시고 싶으면 단말기 할부금도 개인이 알아서 처리 하라고 해서  혼자 피해 보는것 같아 상담센터 장문석 과장과 여러번 통화 하엿지만 받아 들여 지지 않아 열받아서 통신사를 바꿧는데 단말기 할부금 내라고 자꾸 지로용지 날라오는데 넘 억울하네요...KT통신사는 통화품질이 엉망인데 통화품질 개선은 해주지 않고 걍 쓰라고 하고 저는 월 54000원을 내면서 품질은 넘 구리고...지금 KT 단말기 할부금 남은거 다 내야하나요?? 억울하네요........해결좀 해줏요
kt측과 통화를 햇는데..남은 단말기요금에 50%로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기기를 사용한것은 8개월 정도인데 단말기 대금은 90%로 가까이 일시금으로 내것든요..남은 요금이
11만 얼마라구 하는데 11만 여기에 대해 50%로 지원이라는것은 타당하지 못하다고 보네요...
 kt의 잘못된 품질로 인해 피해를 보는 입장이라 다시한번 글을 올립니다....남은 대금을 다 없애 주는것이 맞지않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949 기타 김영운 2011-12-13
4948 기타 김태인 2011-12-13
4947 생활가전 허지현 2011-12-13
4946 통신 이성환 2011-12-13
4945 통신 방현자 2011-12-13
4944 digital 강가에 2011-12-13
4943 통신 남태수 2011-12-13
4942 통신 최철 2011-12-13
4941 기타 장정혁 2011-12-13
4937 기타 권혜인 2011-12-13
4936 생활용품 지지연 2011-12-13
4935 통신 김은정 2011-12-13
4934 기타 이미진 2011-12-13
4932 통신

처리

**
양현진 2011-12-13
4931 통신 임영진 2011-12-13
4930 통신 강윤주 2011-12-13
4929 자동차 황성근 2011-12-13
4928 통신 오수석 2011-12-13
4925 유통 미란 2011-12-13
4924 기타 박시연 2011-12-13
4922 기타 이미진 2011-12-13
4915 유통 선애 2011-12-13
4914 기타 유진재 2011-12-13
4913 기타 정영균 2011-12-13
4912 기타 박양선 2011-12-13
4911 기타 이순선 2011-12-13
4910 통신 나윤수 2011-12-13
4909 기타 조한열 2011-12-13
4908 식음료

처리

**
허길 2011-12-13
4907 기타 박태원 2011-12-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