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냄비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주
  • 조회수 : 990회
  • 작성일 : 12-04-08 22:55:03

본문

쿠팡에서 3월 21일  ELO냄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냄비로 국을 끓이려고 하는데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후기 게시판에 가서 글을 읽었는데 다른 분들도 냄새가 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쿠팡에 환불 요청을 했으나 이미 사용한 거라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냄비가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는 거잖아요..불에 닿으면 손잡이에서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는데
물품 하자 아닙니까??
이런거 반품이나 환불사유가 안되는 거에요??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한 냄비의 손잡이 부분에서 타는듯한 냄새가 난다니 많이 불쾌하시겠습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시 발생하였던 제품하자라면 교환이나 구입가 환불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255 기타 권기용 2011-12-14
5254 생활용품 이은주 2011-12-14
5253 기타 구나영 2011-12-14
5252 기타

처리

세탁
유경 2011-12-14
5249 기타 이현주 2011-12-14
5248 digital 배현숙 2011-12-14
5247 digital 정대웅 2011-12-14
5246 생활용품 DLRKDUS 2011-12-14
5243 생활용품 기유신 2011-12-14
5242 기타 박진희 2011-12-14
5241 통신 채희숙 2011-12-14
5240 기타

처리

**
박희영 2011-12-14
5238 식음료 오나정 2011-12-14
5236 digital 안태성 2011-12-14
5234 생활용품 김연희 2011-12-14
5233 기타 조성하 2011-12-14
5231 생활용품 김연희 2011-12-14
5230 통신 김정현 2011-12-14
5227 기타 서형석 2011-12-14
5221 통신 이아름 2011-12-14
5219 기타 김은미 2011-12-14
5216 통신 송준범 2011-12-14
5215 통신 김영곤 2011-12-14
5212 금융 김윤영 2011-12-14
5208 건설 정주연 2011-12-14
5205 통신 김희진 2011-12-14
5203 통신 박장미 2011-12-14
5197 생활용품 강동신 2011-12-14
5196 통신 강대훈 2011-12-14
5192 자동차 권순환 2011-12-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