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의 폰세이프 약정에 관하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 텔레콤의 폰세이프 약정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수
  • 조회수 : 786회
  • 작성일 : 12-10-15 15:51:25

본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SK텔레콤의 폰세이프25 보험을 들었던 고객입니다.
10월2일 휴대폰 분실을 접수하고, 10월 5일 SK텔레콤에서 전화가와 20만원을 내면
예전의 핸드폰을(겔럭시S2) 받아가면 된다고 하여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싼것 같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고 지인의 핸드폰을 사용하고자 테크노 마트에 있는 SK텔레콤 서비스 센터를 찾았습니다.
유심칩만 갈아끼면 된다는 것을 모르는 저는 직원의 권유로 확장기변(?)인가 뭔가를 하였고
서류상의 사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핸드폰을 사용하다 다시 고장이 나서 10월15일 오전에 다시 Tsmartsafe에 전화를 하였더니
여기서는 문제되는 부분이 없으니 해당된 대리점을 알려주고 받으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나중에 통화로는 전화를 해보시고 확인 후 가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받으려니 이미 해지 처리가 되어 안되다는 해명을 하여
다시 테크노 마트에 있는 SK텔레콤 서비스 센터를 찾아 직원에게 물어보니 저번에 오셨을때 제가
설명을 다 드린 후 서명을 받았으며 이상이 없다고 저를 몰아붙이길래 다시 Tsmartsafe에 전화를
하면서 한다는 말이 "이거 안되는거 맞죠?" 라고 확인을 하는 전화를 하였습니다.
저는 10월5일까지 폰세이프 25 요금을 납부하였는데 10월15일에 폰세이프 적용이 안되다는 말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어 문의 드립니다.
그쪽 말로는 사인을 한 후부터 해지가 되어 안된다라고 하는데 돈은 돈대로 내면서 서비스는 못받는
이런 말도 안되는 보험제도가 어디 있습니까?
부디 시정명령 내려 주시고 핸드폰을 보상과 정중한 사과를 받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489 식음료 임영선 2011-12-16
5486 기타 홍석조 2011-12-16
5484 digital 이석우 2011-12-16
5481 기타 배영환 2011-12-16
5480 유통 장재민 2011-12-16
5479 기타 최근순 2011-12-16
5478 기타

접수

세탁
유경 2011-12-16
5477 통신 김은진 2011-12-16
5476 식음료 김민철 2011-12-16
5475 기타 정가영 2011-12-16
5473 식음료 최명호 2011-12-16
5462 통신 박현구 2011-12-16
5461 기타 오정명 2011-12-16
5460 통신 이진희 2011-12-16
5455 기타 오영은 2011-12-15
5454 유통 정균일 2011-12-15
5451 통신 김슬아 2011-12-15
5444 기타 송아영 2011-12-15
5443 기타 김혜원 2011-12-15
5441 기타 정은진 2011-12-15
5439 기타 남안수 2011-12-15
5436 통신 조정화 2011-12-15
5434 생활가전 김순남 2011-12-15
5431 기타 박용창 2011-12-15
5430 식음료 김은정 2011-12-15
5429 기타 권은주 2011-12-15
5428 기타 노인애 2011-12-15
5427 기타 정은진 2011-12-15
5426 기타 옥션구매자 2011-12-15
5425 자동차 박준복 2011-12-1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