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지혜
  • 조회수 : 919회
  • 작성일 : 12-09-23 12:06:07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있는 22살 대학생입니다.
제가 2012년 3월 10일 14시경 친구1명과 같이 충장로 거리를 지나가다
휴대폰 대리점 앞에 있는 제비뽑기 같은걸 했는데 뽑기판에 '1등-최신스마트폰'이라고 적혀 있었으며
뽑아서 봤더니 '최신스마트폰 당첨'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대리점 직원이 안으로 들어오라면서 들어가서 자세히 물어보니
기계당첨됬으니 공짜로 바꿔준다며 자기네 대리점에서 개통을하고 등록을 하면 공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여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SKT 갤럭시s 휴대폰의 약정이 6개월이나 남아있는 상태에서 잔여 할부금30만원 가량을 제가 부담하면서까지 공짜라는 말에 LG U+로 번호이동을 하여 개통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달뒤 요금 고지서가 나온것을 확인 해보니 기기값이 정상적으로 청구가 되고 있었고,
총 810,972원이 36개월간 할부개통되어있는 기계로 등록이 되어있었습니다

공짜라는 말에 사용하고 있던 휴대폰위약금을 제 손으로 물어가면서 까지 기계변경을 하였는데
이렇게 사람을 속여먹다니요?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이라고 말장난을 쳐서 사기당한것으로밖에 느껴지지않습니다.

가입당시 작성했던 서류또한 복사해서 준다고 하였으나 받지 못하였고,
휴대폰당첨되서 기기를 변경하는 사람들은 무슨 계약서?같은걸 따로 작성해야한다며
앞에서 자신들이 불러주는 대로 저에게 받아적으라고 하면서 계약서를 억지로 작성시켰습니다.
당시에도 제가 이건 왜 써야하냐며 이거 안쓰겠다고 하니, 그럼 기계를 줄 수 없다는 식으로 말을하여
쓸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고
현재 그 대리점에 전화해서 항의를 하니 그 떄 작성한 계약서를 들먹이면서 마음대로해라~이런 식입니다.

제가 원하는 바는 휴대폰 계약 해지가 가능한지, LG U+본사에 정식적으로 항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490 통신 황정록 2011-12-16
5489 식음료 임영선 2011-12-16
5486 기타 홍석조 2011-12-16
5484 digital 이석우 2011-12-16
5481 기타 배영환 2011-12-16
5480 유통 장재민 2011-12-16
5479 기타 최근순 2011-12-16
5478 기타

접수

세탁
유경 2011-12-16
5477 통신 김은진 2011-12-16
5476 식음료 김민철 2011-12-16
5475 기타 정가영 2011-12-16
5473 식음료 최명호 2011-12-16
5462 통신 박현구 2011-12-16
5461 기타 오정명 2011-12-16
5460 통신 이진희 2011-12-16
5455 기타 오영은 2011-12-15
5454 유통 정균일 2011-12-15
5451 통신 김슬아 2011-12-15
5444 기타 송아영 2011-12-15
5443 기타 김혜원 2011-12-15
5441 기타 정은진 2011-12-15
5439 기타 남안수 2011-12-15
5436 통신 조정화 2011-12-15
5434 생활가전 김순남 2011-12-15
5431 기타 박용창 2011-12-15
5430 식음료 김은정 2011-12-15
5429 기타 권은주 2011-12-15
5428 기타 노인애 2011-12-15
5427 기타 정은진 2011-12-15
5426 기타 옥션구매자 2011-12-1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