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cj오쇼핑 ] CJ오쇼핑 홈쇼핑 이래도 되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효선
  • 조회수 : 834회
  • 작성일 : 12-12-27 22:37:39

본문

약 2달전에 cj오쇼핑 홈쇼핑 채널을 보다가 한참 추워지는 계절에 구들장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오늘 안사면 후회한다 오늘 최저가 오늘은 자가드 전기장판을 무료 사은품으로 드린다 하기에
298000원에 할부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가 cj홈쇼핑에서 똑같은 구들장 매트를 40%할인된 가격에 팔고있는걸 보고 너무 황당해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헀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원 하는말이 너무 죄송하다며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하는거래요
그래서 무슨소리냐고 지금이 오히려 한참 추운계절 아니냐고 계절이 지나서 세일을 한다는게 말이되냐고 했더니
저 살때는 사은품때문에 비쌌던거래요
그럼 그때 사은품으로 받은게 사은품이 아니라 지금 제돈 다주고 구입한거 아니냐고 하니까 맞데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그럼 사은품이니 무료로 드리니 고객감사 사은행사 이런말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저렇게 40%세일된 가격으로도 남는게 있으니까 파는걸텐데
지금 끼워팔기로 제값 다주고 산 사람들만 바보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상담원한테 따지고 났더니 쇼호스트가 갑자기
40%세일은 지금 기간동안만 하는거고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가격 올릴거라고 멘트하던데
계절 지나서 세일한다더니 세일기간 끝나면 다시 겨울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정말 계속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데 이게 바로 고객우롱 하는거 아닌가요
정말로 계절이 다 지나서 계절 지난상품 땡처리 하는것도 아니고 거의 절반가격에 파는건데
불과 2달도 안되는데 40%라니 그것도 동일한 홈쇼핑에서 제값 다주고 산사람들만 분통이 터집니다

지금 40%세일되서 166900원인데
할부 금액이 저 장판 가격보다도 많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런 홈쇼핑들의 고객우롱좀 잡아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360 기타 박성혜 2011-12-15
5358 식음료 정겨운 2011-12-15
5356 자동차 서희숙 2011-12-15
5354 통신 서근영 2011-12-15
5351 식음료 정겨운 2011-12-15
5349 식음료 최성홍 2011-12-15
5347 생활가전 이수진 2011-12-15
5344 생활가전 송현지 2011-12-15
5343 생활용품 박경애 2011-12-15
5342 식음료 이주호 2011-12-15
5341 자동차 이상을 2011-12-15
5340 건설 전창기 2011-12-15
5339 통신 김지연 2011-12-15
5338 생활가전 김지현 2011-12-15
5337 통신 임학연 2011-12-15
5336 기타 김지영 2011-12-15
5335 식음료 오양현 2011-12-15
5328 생활가전 최기웅 2011-12-15
5325 자동차 원인준 2011-12-15
5324 기타 이은희 2011-12-15
5322 생활가전 송재홍 2011-12-15
5318 기타 천윤희 2011-12-15
5315 기타 천윤희 2011-12-15
5314 생활용품 서은 2011-12-15
5313 자동차 문희원 2011-12-15
5310 기타 장성원 2011-12-15
5306 생활가전 이현주 2011-12-15
5303 해결&감사글 최주연 2011-12-15
5299 해결&감사글 김정란 2011-12-15
5298 기타 이진철 2011-12-1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