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정말 그지 갔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쌍용자동차 정말 그지 갔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창희
  • 조회수 : 755회
  • 작성일 : 12-05-02 12:14:22

본문

2012년 4월 둘째주에 코란도c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요 몇일 무덥길래 에어컨을 틀었는데 왠걸 뜨거운 바람만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강동 정비사업소에 들어갔더니 원인 불명이랍니다...ㅡㅡ;;
참네 어의가 없어서...
월요일 오후 3시 반에 들어가서 한시간동안 점검받고..차량 그냥 입고하고 가라고 해서 입고했습니다.
수요일날 늦게나 수리 완성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또 수요일이 되서야 목요일날 늦게 된답니다..
무슨 2천원짜리  애들 장난감도 아니고 ..
장난감도 먼가 이상하면 환불이나 교환해주는데..
이건 2천만원짜리 차를 타면서 이런 불편을 격어야 합니까..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부품이 천안에 있어서 수요일날 안된답니다..
전 목요일 오전에 차를 써야하는데..
그럼 퀵으로라도 빨리 부품을 받아서 수리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여?
굳이 그걸 택배로 보낸답니다...
쌍용자동차가 퀵비가 아깝나봐요...
참네..
2천만원짜리 차 팔아서 문제생겼는데,..
그것도 새차가 저런 문제가 생겼는데..
최대한빨리 수리해줄 방법은 생각안하고..
법적으로 머 어떻게 되있따 이딴 소리만 지꺼리는 쌍용자동차
정말 답이 안나오는 자동차 회사네요..
차라리 급발진 하고 에어백 안터지는 현.기 차가 훨씬 좋겠네요
불매운동이라도 하고싶네요..
쌍용자동차 산게 지금까지 가장 후회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신차를 구매하셨는데 구입하고 얼마되지않아 불량이 확인되어 서비스를 요청하니 고객서비스 또한 불만족스러워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이내 차량인도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2회 이상 발생하였을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080 digital 이건호 2011-12-02
3079 통신 우창훈 2011-12-02
3078 기타 이기을 2011-12-02
3077 생활가전 경재 2011-12-01
3076 기타 정슬기 2011-12-01
3075 기타 하효선 2011-12-01
3072 기타 이수미 2011-12-01
3070 기타 강민규 2011-12-01
3069 digital 스머프 2011-12-01
3068 기타 김하나 2011-12-01
3063 통신 박상수 2011-12-01
3059 통신 우희현 2011-12-01
3058 통신 최시영 2011-12-01
3054 통신 유소미 2011-12-01
3052 통신 이은영 2011-12-01
3051 유통 이성아 2011-12-01
3050 유통 이성아 2011-12-01
3049 유통 이성아 2011-12-01
3048 통신 배동욱 2011-12-01
3044 기타 이영신 2011-12-01
3043 통신 이희영 2011-12-01
3042 통신 한선희 2011-12-01
3041 생활용품 정재원 2011-12-01
3040 생활용품 이민지 2011-12-01
3039 자동차 박영인 2011-12-01
3038 기타 이예진 2011-12-01
3037 기타 신현주 2011-12-01
3036 digital 이재상 2011-12-01
3035 기타 이은주 2011-12-01
3034 기타 이은주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