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무빈
  • 조회수 : 845회
  • 작성일 : 12-04-04 16:51:42

본문

지난 3월4일 알페온을 계약했어요....
차도 맘에들고 기존차들과 다른 특별한 느낌이 들어 매장에 방문했죠.
근데 전에 타던 차량의 판매영업사원이 그곳에 있드라고요...
이것 저것 할인은 얼마가 된다는 둥.... 가격도 맘에 들어 계약했죠..
4월14일에 출고 가능하다고 하고요...
근데 몇일있다 전화가 왔어요... 할인이 안된다고 협력업체할인이 행사기간이 지났다나... 성질나게?
계약취소했죠...당연히 근데 그때 영업사원하는말이 차가 출고장에 나왔있으니 자기가 힘들어 진다나....
계속 전화해서 귀찬게 하는거 있죠...
나중에는 네비를 무상으로 설치해준다고 블박까지 포함해서 제 돈 30만원들여서 하기로 하고 마누라
설득했죠...아주 힘들게 그리고 3월23일출고해서 등록서류보내고 영업사원이 작업해서 25일 인수받았죠.
좋트라구요.... 근데 이상한게 마누라가 차량 제조일 확인해 보라는 거 있죠.... 차가 이상하다고....
다음날 확인해보니 2월23일 제조된 차를 3월4일 계약한 저한테 3월23일 출고해준거 있죠...
갑자기 속았다는 생각이.... 감정을 추수리기가 싶지 않트라구요....
영업사원은 자기도 몰랐다고 변명만 늘어 놓고 본사에서 주는대로 하는거라 하고 제가 계속 항의하니
10만원 줄태니 그냥 타달라고 하는데..... 자존심이 허락하질 안아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영업사원이 사전에 언제 제작된 차량이니 받겠는지 의사를 물어보지도 않고 일방적으로 소비자한테만
감수하라니 나~원~참 회사 룰이라 어쩔수 없다고 만 해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새로 자동차를 구입하시면서 해당차량의 제조일과 관련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860 기타 박석운 2011-12-06
3859 기타 박진우 2011-12-06
3854 생활용품 조현정 2011-12-06
3853 통신 손아영 2011-12-06
3848 식음료 채희철 2011-12-06
3846 기타 세이 2011-12-06
3842 기타 신광선 2011-12-06
3840 생활가전 오동주 2011-12-06
3837 통신 장화영 2011-12-06
3835 생활가전 김하영 2011-12-06
3834 기타 임지은 2011-12-06
3833 통신 김효진 2011-12-06
3832 유통 도유선 2011-12-06
3831 통신 이혜민 2011-12-06
3830 생활가전 김은애 2011-12-06
3829 기타 이지민 2011-12-06
3828 기타 방정섭 2011-12-06
3827 digital 김수연 2011-12-06
3824 기타 조해영 2011-12-06
3823 통신 김정미 2011-12-06
3821 통신 민경애 2011-12-06
3820 생활가전 오원석 2011-12-06
3819 기타 김지은 2011-12-06
3818 기타 신영재 2011-12-06
3815 기타 윤민화 2011-12-06
3813 생활가전 차연옥 2011-12-06
3812 생활용품 이홍희 2011-12-06
3810 통신 정창용 2011-12-06
3809 digital 허명철 2011-12-06
3807 digital 송동휘 2011-12-0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