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삼강 아이스크림 누가 먹던거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롯데삼강 아이스크림 누가 먹던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희선
  • 조회수 : 2,356회
  • 작성일 : 12-06-07 12:09:23

본문

롯데삼강에서 아이스크림이 불량품을 만들었는지 어쨋는지 .
사과를 하러 왔으면 정중히 사과먼저 하고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졋는지 설명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롯데삼강은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진 과정만 중요시 여기나봅니다.
제가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고 기가차서 저에게 오늘 왜찾아왓냐 했더니 사과드리고 설명하러 왔다합니다.근데 롯데삼강은 사과는 그냥 대충 하고 제품설명만 하시데요 ?
그래서 기분나쁘다고 그랫더니 뭘 원하시냐고 원하시는걸 해준답니다.
이런 민원이 터지면 뇌물먹이고 입다물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
그건 나중일이고 사과먼저 해야할거 같네요 .
그리고 저에게 찾아왓던 분들이 억양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기분이 나빠서 다른분 아니 윗사람한테 저한테 연락하달라고 했더니
"이런일"가지고는 윗사람이 전화못하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도대체 그럼 윗사람들은 "어떤일"이 생겻을때 전화를 할까요 ?
아니면 먹고 노나요 ?
빠른시일내에 연락드린다 햇는데 아직까지 연락이없네요 .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가 고발센터)은 소비자 기본법상의 피해에 대해 중재를 통한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따라서 업체 측이 소비자들의 피해보상요구에 답을 내놓지 못하는 경우 기사보도 등을 통해 문제점을 제기하고 시정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다시한번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971 digital 박승배 2011-12-19
5970 digital 박승배 2011-12-19
5969 digital 김선호 2011-12-19
5968 기타 장윤지 2011-12-19
5967 통신 장정훈 2011-12-19
5963 통신

처리

**
이두진 2011-12-19
5961 건설 김아라 2011-12-19
5960 기타 이재숙 2011-12-19
5955 기타 배훈 2011-12-19
5950 digital 한동수 2011-12-19
5938 생활가전 김서영 2011-12-19
5933 기타 박은영 2011-12-19
5932 통신

처리

**
여숙희 2011-12-19
5930 기타 윤동일 2011-12-19
5927 생활용품 황남일 2011-12-19
5923 기타 송나연 2011-12-19
5921 유통 최미선 2011-12-19
5918 통신 전혜지 2011-12-19
5915 생활용품 김신연 2011-12-19
5914 기타 강지선 2011-12-19
5910 생활가전 김선여 2011-12-19
5903 기타 박정현 2011-12-19
5902 기타 이혜정 2011-12-19
5899 기타 선회정 2011-12-19
5898 식음료 임효빈 2011-12-19
5897 기타 이우민 2011-12-19
5896 기타 이우민 2011-12-19
5895 생활가전 한대민 2011-12-19
5894 통신 이선아 2011-12-19
5893 해결&감사글 유연상 2011-12-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