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택배회사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cj대한통운택배회사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서윤
  • 조회수 : 1,156회
  • 작성일 : 12-12-13 15:38:32

본문

제가 쇼핑몰에서 물건구입후 물건이 맘에안들어 반품처리했는데.
길에걸어가고있는데 택배아저씨가 저더러 반품하실거있죠라고 말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네 있어요.만약 제가 없으면 사무실직원한테 말하고 나왔으니까,가서 받아가시면 된다고했어요.
그런데 사무실들어가니까 저희 직원이 운송장번호확인하자고하니까 반품하지마세요하고 확 나가버리시더래요.그래서 너무 어이없어서 제가 택배아저씨한테 전화하니까 지금바쁘다고 나중에 전화드린다고하더니.전화도 없구 물건도 수거해가지도 않구..그래서 대한통운에다 전화해서 12월5일 다시전화해서 사정애기하고 물건다시 가지고가라고 하니까. 죄송하다구 내일수거해가겠다고 해놓구. 또 안가지고 가길래 12월10일 또 전화해서 사정애기 또하고애기했더니 12월5일 전화한것중에 다시접수된게 없다고 하고..그래서 정말 어이없다고 해서 내일 당장가지고가라고 했더니 역시나 그다음날도 가지러 오지않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에다가 온라인삼당까지 글남겼어요..그래도 답변도 없구...그러던중..우리사무실직원이 택배올게있어서 택배가왔는데 택배만 확 주구나가버리더라구요..알고보니까 cj대한통운택배..그택배기사아저씨 몬가 알고있는듯..확나가버리길래..뒤쫒아 나가봤더니..순식간에 없어져버리더라구요...그러고 몇분후 같이 일하는 여직원이 길가다가 그아저씨 봐서 아저시 왜 저희사무실택배안가져가세요라고 물어보더니..운송장번호애기를 하시더래요..
운송장번호물어본것땜에 기분이 나빴나봐요?그게말이 됩니까?그러더니 내일 가질러온다고 하더니 역시 오늘 지금까지도 안오구계시네요..이게 모하는행동인가요?정말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282 기타 정대성 2011-12-08
4277 기타 박선희 2011-12-08
4276 해결&감사글 한용현 2011-12-08
4274 digital 서영일 2011-12-08
4272 기타 박재식 2011-12-08
4268 생활용품 김지창 2011-12-08
4266 유통 이우정 2011-12-08
4264 생활용품 손정은 2011-12-08
4262 기타 김승민 2011-12-08
4261 통신 김지영 2011-12-08
4260 기타 김경자 2011-12-08
4259 건설 이승진 2011-12-08
4256 기타 kim yejin 2011-12-08
4255 기타 엄현식 2011-12-08
4254 건설 withlove0510 2011-12-08
4252 통신 이재영 2011-12-08
4245 digital 서길영 2011-12-08
4242 기타 김주혁 2011-12-08
4240 기타 조은아 2011-12-08
4237 통신 유재연 2011-12-08
4236 자동차 진숙현 2011-12-08
4230 기타 구매자 2011-12-08
4221 digital 윤진기 2011-12-08
4219 생활용품 정미란 2011-12-08
4211 자동차 임성현 2011-12-08
4210 생활용품 이 말순 2011-12-08
4209 통신 백인설 2011-12-08
4199 digital 김민아 2011-12-08
4194 식음료 김조원 2011-12-08
4190 기타 이승진 2011-12-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