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머큐리 ] 블랙박스 a/s 건에 대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선중
- 조회수 : 207회
- 작성일 : 14-06-17 10:01:25
본문
블랙박스 구입경로는 차량을 사면서 선물을 받은겁니다.
5월 10일경부터 아버지께서 자꾸 블랙박스에서 소리가난다고 하시길래 전원을 빼고 다녀보고
제가 시간이 될때 봐드린다고 해서 5월말쯤 아버지차량으로 가서 봤는데 sd카드가 문제인거 같아 컴퓨터로
연결해서 포멧을 할려고 했지만 포멧자체가 안되는 sd카드였습니다.
그래서 업체에 보내서 교환을 원했지만. 답변은 제조날짜가 작년으로 되어있어서 안된다는겁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 제품을 작년부터 써왔던게 아니라 2주가량쓴제품이고 sd카드 불량으로 인해 작동이
안되는걸 소비자한테 떠넘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머큐리라는 회사를 믿고 제품을 쓰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제가 2만원 상당의 sd카드 살돈이없어서도 아니고 기본적으로 소비자의 말을 귀담아 듣지않고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나오는 아이머큐리 회사에 대해 정말 화가납니다.
해결방안 대책을 알려주세요
- 이전글취소건 14.06.17
- 다음글택배도난으로 분실되어 제 날짜에 배송받지 못했어요... 어처구니 없는 태도에 고발! 14.06.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블랙박스의 이상으로 차량운행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으며 이를 제품 또는 사용설명서나 포장 등에 표시해야하며 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제품하자에 대한 해결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