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857회
  • 작성일 : 12-08-30 09:11:49

본문

8월24 새벽3시 친구어머니가 상을 당하셔서 고향으로 내려가던길이 었습니다.
차에 기름이 부족하여 휴게소 주유소를 들렸습니다. 휴게소 주유소는 알뜰주유소였는데요. 알뜰주유소는 셀프로 주유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자주 셀프주유소에 가서 주유를 하기 때문에 아무문제 없이 주유를 했습니다. 주유를 마치고 1km정도 지낫을까?? 차가 멈춰버린겁니다. 저는 새벽3시 인데다가 비도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  빨리 친구 어머니 상을 당하신데를 들렸다가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해야 했기에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선 렉카를 부르고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차를 세워두고 택시를 타고 장례식장을 갔습니다. 당연히 출근은 못했구요. 아침이 되어서 정비소에 갔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휘발유에 물이 섞인거 같다고 했습니다. 주유소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주유소는 난리가 난겁니다. 저 말고도 7대가 더 기름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우선 차고친거랑 렌트한거랑 비용 청구하라고는 했는데 차량 수리비랑 렌트비용 말고 추가로 비용청구할수 있는거는 무엇이며 어떻게 청구해야하나요? 제 차를 중고차에 팔았을경우 엔진에 물이들어간 자료가 남아있어서 차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612 digital 장혜자 2011-12-22
6611 통신

처리

**
여숙희 2011-12-22
6605 기타 나은진 2011-12-22
6600 기타 이정순 2011-12-22
6595 기타 채송아 2011-12-22
6590 기타 moviesim 2011-12-22
6587 유통 명승문 2011-12-22
6586 기타 김규하 2011-12-22
6569 기타 김미숙 2011-12-22
6566 기타 송은지 2011-12-22
6564 digital 이동희 2011-12-22
6562 통신 이영미 2011-12-22
6559 기타 권혜선 2011-12-22
6552 통신 박미주 2011-12-22
6549 통신 강성재 2011-12-22
6546 기타 이창환 2011-12-22
6541 기타 송영지 2011-12-22
6536 기타 신동민 2011-12-22
6535 기타 메이 2011-12-22
6533 기타 하지윤 2011-12-22
6529 생활용품 전성수 2011-12-22
6528 생활용품 전성수 2011-12-22
6526 통신 오수석 2011-12-22
6525 기타 김병철 2011-12-22
6524 통신 김건우 2011-12-22
6523 기타 이정은 2011-12-22
6522 생활가전 윤세미 2011-12-22
6521 기타 주유라 2011-12-22
6520 통신 정상수 2011-12-22
6517 digital 황인 2011-12-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