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슬립 버튼 고장으로 폰케어 보상 신청했는데요~~ㅠ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아이폰 슬립 버튼 고장으로 폰케어 보상 신청했는데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본수
  • 조회수 : 1,099회
  • 작성일 : 12-05-21 13:57:09

본문

아이폰4 약 1년 8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어디 떨어지거나 충격으로인해 고장난게 아니고 갑자기 슬립 버튼이 작동이 안돼서 리퍼폰으로 받았습니다
약 비용은 199000원 자기 부담금 5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폰케어 전화해서 사실 그래로 말했는데 가능 할꺼 같은데 심사를 받아봐야 알것 같아고 하더라구요~
심사 결과 사용이 많아 슬립 버튼이 고장난건 보상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제가 상담원이랑 통화를 했는데 그런 걸과가 나왔습니다 ㅠㅠ 전 정말 억울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버튼의 하자로 리퍼폰 받으시고 폰케어 신청하셨는데 잦은 사용으로 인한 하자로 보상이 안된다고 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분실과 파손에 의한 하자가 아닌경우 보험처리가 어려운것이 현실입니다. 우선 해당 제조사로 A/S요청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942 통신 유정은 2011-12-25
6941 기타 기현정 2011-12-25
6940 자동차 최종환 2011-12-25
6939 통신 백지선 2011-12-25
6938 생활가전 유휘라 2011-12-25
6937 기타 강영희 2011-12-25
6936 유통 최은아 2011-12-25
6930 통신 김호용 2011-12-24
6927 식음료 이주아 2011-12-24
6925 생활가전 이동욱 2011-12-24
6920 유통 박수하 2011-12-24
6919 생활용품 김태훈 2011-12-24
6918 digital 진영효 2011-12-24
6917 식음료 김지혜 2011-12-24
6908 생활용품 차언정 2011-12-24
6904 기타 서명득 2011-12-24
6903 기타 전미영 2011-12-24
6902 digital 김효선 2011-12-24
6901 기타 옥상주 2011-12-24
6900 통신 임태련 2011-12-24
6899 유통 최윤호 2011-12-24
6898 기타 신준식 2011-12-24
6897 기타 이** 2011-12-24
6896 기타 김세진 2011-12-24
6885 기타 장한수 2011-12-24
6881 통신 김다은 2011-12-24
6879 생활가전 지재윤 2011-12-24
6876 유통 dbgmltjs 2011-12-24
6875 통신 백경자 2011-12-24
6874 유통 유진석 2011-12-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