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부산사하구 화단5거리 지점센터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sk부산사하구 화단5거리 지점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상보
  • 조회수 : 4,164회
  • 작성일 : 12-04-28 17:26:29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19살 학생인데요
사건은 어제인 금요일날 김해지역에서는 아이패드3(64g+4g)는 개통이안된다해서 부산에서 개통을하라는 말을듣고 전 학생이라 학교를가야되서 부모님을 보냈거든요?
그런데 개통하는 도중에 sk측에서 표지를 뜯다가 떨어뜨려서 액정을 깨뜨렸데요. 그런데 그쪽 회사쪽에선 보상을 리퍼제품으로 해준다는거에요. 저희 부모님들은 리퍼제품이 뭔지를 몰라서 뭐냐고 물엇는데 그쪽에선 새제품이라고 그랫더군요. 그말을 들은 부모님이 저한테 전화를해서 리퍼제품으로 바꿔준다는데 괜찮겟니? 물어보시길래 저도 그땐 리퍼제품이 뭔지몰라서 그지점장이 하는말이 새제품이라니깐 알겟어요 이랫거든여? 그지점장이 당당하게 애플회사에 전화해서 물어봐라하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애플회사에 전화해서 리퍼제품이뭔지 알아보니 약5퍼센트가 중고라 그러더군요.5퍼센트라도 중고이면 중고 아닌가요? 저흰 사자말자 바로 들고가서 겉포장지도 안뜯은 그 아이패드를 자기들이 깨뜨려놓고 잘모르는 사람 상대로 중고라는 말도 안하고 막무가네로 새제품이니 써봐라 이런씩으로 보상을 해줄려고 하고잇어요.
지금상황은 그 깨진 아이패드는 그사람들이가지고잇고 저희쪽에선 그리퍼제품이 오기전까지 회사 아이패드를 가지고잇는상태입니다. 잘모르는 소비자 상대로 이렇게 대하는것은 잘못된거 아닌가요?
어떻게해야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통신사 대리점에서 제품을 개통하려 하시다 업체직원이 제품을 떨어뜨려 액정이 깨지게 되어 리퍼제품으로 보상을 한다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789 생활용품 지지연 2011-12-12
4788 통신 김경수 2011-12-12
4787 기타 신선영 2011-12-12
4786 기타 최미연 2011-12-12
4785 통신 유현동 2011-12-12
4784 통신 노승희 2011-12-12
4783 생활가전 문상인 2011-12-12
4782 통신 강태일 2011-12-12
4780 통신 임주영 2011-12-12
4779 생활가전 김지현 2011-12-12
4778 기타 이현주 2011-12-12
4777 생활가전 이유진 2011-12-12
4776 digital 강미 2011-12-12
4775 digital 유현주 2011-12-12
4774 생활용품 박형준 2011-12-12
4773 통신 이현진 2011-12-12
4772 digital

처리

**
오민경 2011-12-12
4771 digital 공찬우 2011-12-12
4766 식음료 강선미 2011-12-12
4765 생활가전 전은경 2011-12-12
4759 통신 노승희 2011-12-12
4757 기타 이은지 2011-12-12
4754 자동차 정기준 2011-12-12
4750 기타 이원경 2011-12-12
4748 생활용품 김용주 2011-12-12
4741 통신 이상덕 2011-12-12
4740 기타 신이나 2011-12-12
4736 기타 김광진 2011-12-12
4735 기타

처리

**
최보연 2011-12-12
4733 생활가전 임윤희 2011-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