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치료 후 치료비 관련 문제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치아 치료 후 치료비 관련 문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돈호
  • 조회수 : 595회
  • 작성일 : 12-08-07 11:38:46

본문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서 치과에서 때우는 치료를 했습니다(치료비:100,000원)
치료 후 치아가 너무 시리고 욱신거려서 몇일 지나면 괜찬겠지하고 참고 있는데, 고통이 심행
치과를 재방문 하였습니다.
치아상태를 얘기하니 원래 치료 후 몇 주는 아플거라고 하는겁니다.
물론 처음에는 음식물 끼는거 이외에는 아픈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너무 아파 두통도 가끔 있다고하니,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거라고 하는겁니다.
그럼 조금 더 참아 보겠다하면서, 시간이 지나고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어떻하냐고 물으니,
그럼 치아를 씨워야한다고 하면서, 지금 씨우면 돈이 아까우니 좀더 지나고 아프면 다시 오라고했습니다
치료받은지는 보름정도 된거같은데, 호전되기는 커녕 음식물 먹을때나, 물 마실때나, 가만 있을때도 치아가 아파서 신경도 굉장히 얘민해진 상태입니다.
병원을 재 방문하기전에 궁금한것은 병원에서 치아를 씨워야한다고 할경우 씨우는 금액이 보통300,000정도
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금액을 다 내고 다시 씨우는 치료를 해야하는게 맞나요?
그럼 처음에 치료한 비용은 버린거나 맞찬가지인데, 이런 경우 처음 치료비는 어떻게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 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 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라며, 제보주신 내용은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http://www.k-medi.or.kr),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182 기타 배승진 2011-12-27
7181 건설 손태한 2011-12-27
7179 금융 김기영 2011-12-27
7178 통신 김설희 2011-12-27
7177 통신 최유진 2011-12-27
7173 해결&감사글 전소연 2011-12-27
7172 생활용품 박희철 2011-12-27
7168 생활용품 류지훈 2011-12-27
7167 통신 조현열 2011-12-27
7161 기타 원종현 2011-12-27
7154 생활용품

처리

**
송나리 2011-12-27
7153 digital 장혜자 2011-12-27
7152 식음료 이종헌 2011-12-27
7151 통신 임미향 2011-12-27
7150 기타 이현정 2011-12-27
7149 통신 장지현 2011-12-27
7148 기타 배승진 2011-12-27
7147 자동차 한영렬 2011-12-27
7146 생활용품 노한호 2011-12-27
7145 digital 곽창규 2011-12-27
7143 통신 정진석 2011-12-26
7141 digital oem 2011-12-26
7136 기타 김호정 2011-12-26
7129 유통 유희선 2011-12-26
7128 기타 익명 2011-12-26
7126 기타 양혜정 2011-12-26
7124 기타 김선미 2011-12-26
7123 생활가전 이성희 2011-12-26
7119 기타 이미경 2011-12-26
7116 기타

처리

**
전소연 2011-12-2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