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GM대우 알페온을 구입하면서 이런경우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무빈
  • 조회수 : 885회
  • 작성일 : 12-04-04 16:51:42

본문

지난 3월4일 알페온을 계약했어요....
차도 맘에들고 기존차들과 다른 특별한 느낌이 들어 매장에 방문했죠.
근데 전에 타던 차량의 판매영업사원이 그곳에 있드라고요...
이것 저것 할인은 얼마가 된다는 둥.... 가격도 맘에 들어 계약했죠..
4월14일에 출고 가능하다고 하고요...
근데 몇일있다 전화가 왔어요... 할인이 안된다고 협력업체할인이 행사기간이 지났다나... 성질나게?
계약취소했죠...당연히 근데 그때 영업사원하는말이 차가 출고장에 나왔있으니 자기가 힘들어 진다나....
계속 전화해서 귀찬게 하는거 있죠...
나중에는 네비를 무상으로 설치해준다고 블박까지 포함해서 제 돈 30만원들여서 하기로 하고 마누라
설득했죠...아주 힘들게 그리고 3월23일출고해서 등록서류보내고 영업사원이 작업해서 25일 인수받았죠.
좋트라구요.... 근데 이상한게 마누라가 차량 제조일 확인해 보라는 거 있죠.... 차가 이상하다고....
다음날 확인해보니 2월23일 제조된 차를 3월4일 계약한 저한테 3월23일 출고해준거 있죠...
갑자기 속았다는 생각이.... 감정을 추수리기가 싶지 않트라구요....
영업사원은 자기도 몰랐다고 변명만 늘어 놓고 본사에서 주는대로 하는거라 하고 제가 계속 항의하니
10만원 줄태니 그냥 타달라고 하는데..... 자존심이 허락하질 안아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영업사원이 사전에 언제 제작된 차량이니 받겠는지 의사를 물어보지도 않고 일방적으로 소비자한테만
감수하라니 나~원~참 회사 룰이라 어쩔수 없다고 만 해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새로 자동차를 구입하시면서 해당차량의 제조일과 관련하여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680 기타 신유진 2011-12-29
7677 기타 박현진 2011-12-29
7675 유통 임선옥 2011-12-29
7672 유통 임선옥 2011-12-29
7670 기타 진용희 2011-12-29
7669 통신 안영진 2011-12-29
7667 기타 이은순 2011-12-29
7665 기타 김도희 2011-12-29
7664 생활용품 남지현 2011-12-29
7658 기타 노명순 2011-12-29
7656 기타 태이정 2011-12-29
7652 digital 길만복 2011-12-29
7642 통신 조정화 2011-12-29
7638 통신

처리

환불
정준식 2011-12-29
7637 기타

처리

수정
반언주 2011-12-29
7633 기타 반언주 2011-12-29
7632 생활가전 김정은 2011-12-29
7631 digital 이재언 2011-12-29
7630 생활용품 김경아 2011-12-29
7629 금융 조필환 2011-12-29
7628 통신 홍나연 2011-12-29
7627 통신 이현희 2011-12-29
7626 기타 조미숙 2011-12-29
7625 기타 김선영 2011-12-29
7624 기타 한아름 2011-12-29
7623 식음료 박선화 2011-12-29
7622 자동차 이진숙 2011-12-29
7621 기타 김근철 2011-12-29
7620 기타 한아름 2011-12-29
7619 생활용품 민정훈 2011-12-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