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851회
  • 작성일 : 12-08-30 09:11:49

본문

8월24 새벽3시 친구어머니가 상을 당하셔서 고향으로 내려가던길이 었습니다.
차에 기름이 부족하여 휴게소 주유소를 들렸습니다. 휴게소 주유소는 알뜰주유소였는데요. 알뜰주유소는 셀프로 주유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자주 셀프주유소에 가서 주유를 하기 때문에 아무문제 없이 주유를 했습니다. 주유를 마치고 1km정도 지낫을까?? 차가 멈춰버린겁니다. 저는 새벽3시 인데다가 비도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  빨리 친구 어머니 상을 당하신데를 들렸다가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해야 했기에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선 렉카를 부르고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차를 세워두고 택시를 타고 장례식장을 갔습니다. 당연히 출근은 못했구요. 아침이 되어서 정비소에 갔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휘발유에 물이 섞인거 같다고 했습니다. 주유소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주유소는 난리가 난겁니다. 저 말고도 7대가 더 기름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우선 차고친거랑 렌트한거랑 비용 청구하라고는 했는데 차량 수리비랑 렌트비용 말고 추가로 비용청구할수 있는거는 무엇이며 어떻게 청구해야하나요? 제 차를 중고차에 팔았을경우 엔진에 물이들어간 자료가 남아있어서 차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610 식음료 이상목 2011-12-29
7609 통신 문은교 2011-12-29
7608 digital 김상윤 2011-12-29
7607 통신

처리

**
김승범 2011-12-29
7605 식음료 이상숙 2011-12-29
7598 자동차 임도원 2011-12-29
7597 통신 최정희 2011-12-29
7596 통신 최정희 2011-12-29
7591 기타 진용희 2011-12-29
7588 기타 김유미 2011-12-29
7584 금융 이태원 2011-12-29
7581 자동차 김동국 2011-12-29
7579 기타 김병석 2011-12-29
7578 통신 백승희 2011-12-29
7577 기타 목현수 2011-12-29
7573 통신 이수희 2011-12-29
7572 식음료 노미영 2011-12-29
7569 기타 황현우 2011-12-29
7558 기타 이수연 2011-12-29
7556 생활용품 권보미 2011-12-29
7555 통신 신건철 2011-12-29
7553 기타 최미선 2011-12-29
7552 digital 박상록 2011-12-29
7545 기타 김철민 2011-12-29
7544 기타 염성래 2011-12-29
7543 digital 람림 2011-12-29
7542 식음료 공달성 2011-12-29
7538 기타 김정무 2011-12-29
7537 기타 박지영 2011-12-29
7536 기타 목현수 2011-12-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