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시트서비스는 왜 안되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일
  • 조회수 : 681회
  • 작성일 : 12-08-23 13:18:32

본문

수고하십니다
제차는 윈스톰 7인승입니다...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가 있습니다
우리식구는 4명이라 크게 시트를 제칠일이 없습니다
5년동안 10번썻을라나 정말이지 쓸일도 거의 없엇는데 근데 고장이 낫어요
근데 서비스에 문의햇더니 수리가 안된다네요
시트를 교환하는것 밖에 안된다는데 제차는 보증기간이 지낫기 때문에
유상수리를 해야합니다.. 비용이 싼것도 아니고 어찌 레바고장으로 멀쩡한
시트를 큰돈주고 교환을 합니까...
시트도 차의 일부부품인데 왜수리가 안됩니까
서비스에 문의하면 "죄송합니다..시트는 저희 서비스센타에서는 수리를 안합니다
부산의 협력업체에 직접가서 수리를 받으세요"라고하는데 제가 "네"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무슨 대기업의 서비스가 이렇습니까?
이 큰대기업에서 고객한테 하청업체에 찾아가라는게 말이됩니까?
좀 도와주세요...저도 서비스센타에서 일을 좀 해봣는데 이건 아닙니다.
제가 지엠서비스 센타에서 수리를 받을수잇도록 도와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유하신 7인승 자동차의 2열시트를 제쳐야 3열에 사람이 탈수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지만, 식구가많지 않아 거의 사용할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레바고장으로 수리요청을 하셨는데 불가하다며 직접 협력업체에 가서 수리를 받으라고하여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631 digital 이재언 2011-12-29
7630 생활용품 김경아 2011-12-29
7629 금융 조필환 2011-12-29
7628 통신 홍나연 2011-12-29
7627 통신 이현희 2011-12-29
7626 기타 조미숙 2011-12-29
7625 기타 김선영 2011-12-29
7624 기타 한아름 2011-12-29
7623 식음료 박선화 2011-12-29
7622 자동차 이진숙 2011-12-29
7621 기타 김근철 2011-12-29
7620 기타 한아름 2011-12-29
7619 생활용품 민정훈 2011-12-29
7618 생활용품 박정철 2011-12-29
7617 통신 최성림 2011-12-29
7616 digital 이동근 2011-12-29
7615 기타 장세조 2011-12-29
7614 기타 한아름 2011-12-29
7613 기타

처리

**
김복수 2011-12-29
7612 기타 최영지 2011-12-29
7611 digital 서명교 2011-12-29
7610 식음료 이상목 2011-12-29
7609 통신 문은교 2011-12-29
7608 digital 김상윤 2011-12-29
7607 통신

처리

**
김승범 2011-12-29
7605 식음료 이상숙 2011-12-29
7598 자동차 임도원 2011-12-29
7597 통신 최정희 2011-12-29
7596 통신 최정희 2011-12-29
7591 기타 진용희 2011-12-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