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정수기 이제는 나몰라라하는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웅진 정수기 이제는 나몰라라하는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혜정
  • 조회수 : 2,250회
  • 작성일 : 12-03-21 15:11:32

본문

정말 웅진 너무 한거 아닙니까??
어제는 지국에서 전화와서는 지점이랑 해결을 잘해서 할려고 했는데
저희가 글을 남겼다고 섭섭하다는둥 이런말을 하던군요.
참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지금 웅진 장난합니까?
오널은 지점팀장님이라는 분이 전화하셔서는 동일한 제품으로 또 교체를 하거나 하랍니다.
그래서 저희가 그럼 정수기 아예 빼달라고 하니깐
저희가 정수기를 샀기때문에 그동안 사용한거는 빼고 돈을 주시겠따고 합니다.
그럴꺼면 처음부터 누가 비싸게 돈을 주고 정수기를 사서 씁니까??
렌탈해서 사용하지... 이렇게 말하는것두 웃긴데
자기네쪽에서는 이렇게 밖에 못해주니깐 나몰라라하던군요.
아니 그럼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냐고 하니깐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쓰던가 하라더군요..
이게 고객한테 할말입니까?? 정말 빼째라하는 식인 웅진 너무한거 아닌가요?
그럼 처음부터 이렇게 밖에 말 못할꺼면 처음부터 정수기 빼라고 하던가하시지
지금까지 3달동안 해결해줄꺼처럼 하더니만 정수기 사용두 못하고
불편을 껶고 있는 고객은 생각두 안하는 웅진 진짜 너무 화가나네요..
고객을 관리한다는 지국이라면서 섭섭하다는 말이 나옵니까?
섭섭하다면 고객인 저희가 섭섭한거 아닌가요??
해결두 못해줄꺼면서 지금까지 누구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이렇게 3달동안 기다린줄 아십니까??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전액 환불을 요청했더니 소비자센터에다가 말하라고 합니다.
웅진 정말 너무 한거 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872 기타 권경선 2011-12-30
7867 통신 이명환 2011-12-30
7866 digital 서미경 2011-12-30
7864 기타 윤은희 2011-12-30
7863 기타 이정민 2011-12-30
7862 기타 이지현 2011-12-30
7861 기타 이정민 2011-12-30
7858 기타 문미순 2011-12-30
7853 생활용품 김수현 2011-12-30
7847 건설 홍지영 2011-12-30
7845 기타 장은미 2011-12-30
7844 식음료 장연호 2011-12-30
7840 기타 이혁제 2011-12-30
7839 기타 이혁제 2011-12-30
7838 기타 이혁제 2011-12-30
7837 기타 김민선 2011-12-30
7835 금융 김귀엽 2011-12-30
7834 자동차 정기용 2011-12-30
7833 통신 최영란 2011-12-30
7831 통신 최정우 2011-12-30
7829 통신 전태수 2011-12-30
7823 기타 이정자 2011-12-30
7822 자동차 조영신 2011-12-30
7815 통신 최정윤 2011-12-30
7814 식음료 이강현 2011-12-30
7813 통신 김승범 2011-12-30
7812 유통 순노영 2011-12-30
7809 건설 이상기 2011-12-30
7803 기타 이미루 2011-12-30
7797 자동차 양재성 2011-12-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