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휴대폰당첨'이라고 속여 휴대폰판매한 대리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지혜
  • 조회수 : 917회
  • 작성일 : 12-09-23 12:06:07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있는 22살 대학생입니다.
제가 2012년 3월 10일 14시경 친구1명과 같이 충장로 거리를 지나가다
휴대폰 대리점 앞에 있는 제비뽑기 같은걸 했는데 뽑기판에 '1등-최신스마트폰'이라고 적혀 있었으며
뽑아서 봤더니 '최신스마트폰 당첨'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대리점 직원이 안으로 들어오라면서 들어가서 자세히 물어보니
기계당첨됬으니 공짜로 바꿔준다며 자기네 대리점에서 개통을하고 등록을 하면 공짜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하여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SKT 갤럭시s 휴대폰의 약정이 6개월이나 남아있는 상태에서 잔여 할부금30만원 가량을 제가 부담하면서까지 공짜라는 말에 LG U+로 번호이동을 하여 개통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달뒤 요금 고지서가 나온것을 확인 해보니 기기값이 정상적으로 청구가 되고 있었고,
총 810,972원이 36개월간 할부개통되어있는 기계로 등록이 되어있었습니다

공짜라는 말에 사용하고 있던 휴대폰위약금을 제 손으로 물어가면서 까지 기계변경을 하였는데
이렇게 사람을 속여먹다니요? 아무것도 모르는 학생이라고 말장난을 쳐서 사기당한것으로밖에 느껴지지않습니다.

가입당시 작성했던 서류또한 복사해서 준다고 하였으나 받지 못하였고,
휴대폰당첨되서 기기를 변경하는 사람들은 무슨 계약서?같은걸 따로 작성해야한다며
앞에서 자신들이 불러주는 대로 저에게 받아적으라고 하면서 계약서를 억지로 작성시켰습니다.
당시에도 제가 이건 왜 써야하냐며 이거 안쓰겠다고 하니, 그럼 기계를 줄 수 없다는 식으로 말을하여
쓸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고
현재 그 대리점에 전화해서 항의를 하니 그 떄 작성한 계약서를 들먹이면서 마음대로해라~이런 식입니다.

제가 원하는 바는 휴대폰 계약 해지가 가능한지, LG U+본사에 정식적으로 항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8108 기타 이경숙 2012-01-02
8107 유통 서의덕 2012-01-02
8106 통신 최가람 2012-01-02
8105 생활용품 정선우 2012-01-02
8104 자동차 정현도 2012-01-02
8103 기타

처리

첨부
박현동 2012-01-02
8102 기타 박현동 2012-01-02
8090 통신 전상희 2012-01-01
8083 통신 전상희 2012-01-01
8082 기타 김현수 2012-01-01
8079 자동차 정혜진 2012-01-01
8075 통신 송정순 2012-01-01
8073 통신 전상희 2012-01-01
8067 생활가전 김회련 2012-01-01
8065 기타 박글나라 2012-01-01
8064 생활용품 송현희 2012-01-01
8059 기타 이희남 2012-01-01
8058 자동차 조대규 2012-01-01
8055 기타 곽은혜 2012-01-01
8054 기타 신원재 2012-01-01
8051 통신 이기웅 2012-01-01
8049 기타 곽은혜 2012-01-01
8047 통신 이기웅 2012-01-01
8043 digital 원태아 2012-01-01
8042 기타 정연자 2012-01-01
8041 식음료 김민정 2012-01-01
8040 통신 손기수 2012-01-01
8039 통신 이지영 2012-01-01
8038 생활용품 이숙자 2012-01-01
8037 생활용품 이숙자 2012-01-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