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나알뜰폰 ] 미성년자 개통신청 대기만 계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효선
- 조회수 : 24회
- 작성일 : 24-12-29 14:18:39
본문
모나로 미성년자로의 명의로 이용하고 싶어서 기존 제번호 그대로 신청함 아마 명의자가 엄마에서 자녀로 가기 때문에 안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으나 이동후 명의변경도 가능할까 싶어서 신청함 이후 유심 택배로 수령함
개통 연락 없음
고객센터 며칠째 수차례 연결 안됨
7분이상 연결해도 통화 안되고 연락받을 번호 남겨도 연락없음
안되겠어서 미성년자녀로 신규로 신청 후 유심번호까지 등록함
또 연락없음 오지도 받지도 못함
다음 미성년자녀로 개통 포기하고
제명의 그대로 번호이동신청했으나
유심번호를 앞에 신청할 때 넣어서 그런지 다수의 개통신청 때문인지 뭔 이유인지 알 수 없으나 오류 메세지 계속됨
첨부파일
- Screenshot_20241229_124800_NAVER.jpg (243.9K) DATE : 2024-12-29 14:18:43
- 이전글사이트 환불 미지급건으로 고발합니다. 24.12.29
- 다음글소비자가 요구한 것을 안 주겠다고 함 24.12.2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