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쇼핑 (블랙홀더킹 음식물 처리기) ]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 A/S 시 기기 떨굼에 따른 문제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소영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24-12-27 19:28:06
본문
블랙홀더킹은 (판매자)주식회사 라움 - (제조사/AS담당센터) 에쎈바이오 - (AS용역) 하청업체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현재 제가 구매한 블랙홀더킹 본사 (주식회사 라움) 는 부도가 나서 회사가 사라진 상태이고, 제조업체인 에쎈바이오는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용역 하청업체는 결론적으로 에쎈바이오와 계약 되어 있는 것이구요.
현재 발생한 문제점은 역류 때문에 AS 신청을 했고, AS용역을 해주는 하청업체에서 저희 집에 와서 음식물처리기 교반실을 청소하다가 기기를 떨구었습니다.
기기를 떨구면서 다리 4개 중 1개가 떨어져 나갔고, 전원부가 고장나서 껐다가 켜지는 작업이 되지 않습니다.
4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은 기기를 떨구었고, 전원까지 고장난 기기를 일부 수선만 받아서 사용하다가 추후 발생 될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 기기교체를 원하는데 기기교체는 해줄수가 없다는 앵무새 답변만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AS 용역업체에서 잘못한 것이기 때문에 외주업체와 직접 통화하여 저보고 해결을 하라고 합니다. 저는 판매처인 주식회사 라움에서 구매를 한것이지, AS가 외주처로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고 구매하지 않았다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용역업체랑 통화할일은 없다고 말해도 본인들은 잘못이 없기 때문에 기기 교체를 해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실수해서 발생한 상황도 아니고, 업체측의 실수인데 이렇게 수선으로만 처리되는 상황으로는 너무 억울해서 도움 요청 드립니다.
다른 사이트를 뒤지다 보니 그 외에도 역류, 과대광고, 누전 냄새, 날파리 발생까지 문제가 많은 회사인 것 같습니다. 소비자가 과대광고에 속아 150만원이나 되는 거금을 주고 기기를 구매하게 하고 AS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기업은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글불성실하고 무책임한 a/s시스템 자체를 고발합니다 24.12.27
- 다음글소모성 부품a/s과 소비자센터 부실운영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