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와 오늘보다나은집 ] 환불요청했는데 배송비가 너무 과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훈
- 조회수 : 10회
- 작성일 : 24-12-27 16:02:25
본문
근데 가구를 보니 색상을 잘못 선택해서 반품 하려고 반품을 신청했는데
가구를 받을 때 배송료 (22,000원)로 낸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요청하고 환불,반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환불약관에 그러한 내용도 없었던 내용인데 업체에서 요청하는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반품배송료 22000원+포장비(3000원 별도) 요청을 하셔서 입금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도 반품기사님한테 연락도 없고 반품 및 환불이 진행 되지 않아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해보니 이제와서 지방 간선 비용이 22000원 추가적으로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환불에 필요한 비용만 47000원이 되는데 환불규정에도 없던 내용을 환불비용을 요청합니다.
- 이전글어그를 구매했는데 불량인 것 같습니다 24.12.27
- 다음글어플 결제 후 서비스 받지 못함 결제내역 및 영수증도 존재하지 않음 24.12.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온라인몰 반품비는 엿장사 맘대로?...반품비 책정 기준 없어 소비자만 냉가슴=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